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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기간 2025.02.16 ~ 2025.0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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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역세권 기업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15년차

    2011년 12월 22일 설립

  • 중소기업

    기업형태

  • 11억 6,440만원

    매출액

업종
광고 대행업
대표자명
김동훈
사업내용

광고영화, 광고제작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32길 13-7, 3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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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비전

회사명 ㈜쥬앤블러썸(ZOO&BLOSSOM)
설립일 2012년 1월 2일
대표자 김 동 훈
직원현황
연출부 3명, 관리부 1명

광고영상 제작 업의 특성상 눈에 보이는 기술보다는 사람이 가지고 있는 노하우가 더 중요한 기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를 예로 생각해 보면 되겠습니다.
재미있는 스토리와 훌륭한 연출력을 딱 잘라 평가 정의 하기 어려운 것처럼 말입니다.
당 사는 법인을 설립하기 이전부터 대표감독의 연출력과 노하우로 수 많은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수상경력 별첨 합니다.) 그 기술력을 인정 받은 셈이지요.
여러 노하우를 가지고 있지만 특히 식품 류의 광고영상 제작에는 탁월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간단한 예를 들자면 더 맛있게 보이는 아이스크림을 찍기 위해서는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생크림에 녹말파우더와 다른 재료들을 써서 조명에도 녹을 염려 없이 더 맛있게 아이스크림을 뜨는 장면을 구현 할 수가 있는 것이지요. 우유에는 특정 회사의 흰색 페인트가 주재료로 쓰여야 하는 점… 등의 20여 년간의 노하우가 중요한 자산이자 기술 이라고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지금도 항상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저희가 지속적으로 하고자 하는 것은 이런 노하우와 기계공학적인 부분을 결합해서 더 정확하고 효율적인 방법들의 모색 입니다.
예를 들어 지금은 손 끝의 감각으로 우유와 초콜릿이 공중에서 만나는 장면을 찍어야 하기 때문에 물론 노하우가 있긴 하나 정확한 결과와 소요시간을 예측 하기 어려웠지요.
하지만 기계장치를 만들어서 공중에서 만나는 지점을 정확히 계산해서 두 개의 장치에서 동시에 쏘아 올려 준다면 몇 번을 반복해도 똑 같이 허공으로 떠오르는 우유에 초콜릿 덩어리들이 근사하게 통과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장치들을 개발 하려는 이유는 먼저, 내수시장에서의 제작효율과 퀄리티의 표준화를 기대 할 수 있겠고
최근 당사에 중국 클라이언트의 의뢰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더욱 적극적으로 중국 시장을 공략해 보고자 하는 의지가 있습니다.
중국 광고 시장의 확장세가 계속 되고 있고, 중국 보다 퀄리티 면에서 당사의 경쟁력이 앞서있다고 자신 하는 만큼 여러 가지 개발과 투자로 지금의 기회를 당사의 중요한 발전 기회로 삼고 하는 것 입니다. 유 무형의 기술과 노하우의 발전을 위해서 저희는 계속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기업 직접입력 : 기업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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