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0회
-
관심기업
0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0회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중소기업
기업형태
올바른 가치관과 건강한육체가 미래의 사업가 가 되는 길을 열어줄 것입니다. 전직원의연령이 2~30대로 활동적이고 패기가 넘치며 개인의 역량을 키우고 경쟁하면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영업소입니다. 쌍용자동차(주)동광주판매대리점은 미래사업가가되는 출발이며 지름길이 될것입니다. 우리의 젊음은 가장 큰 재산이며 앞서간 선배들의 가장두려운 상대이기도 함니다. 도전하는 자 만이 시련과 고통과 노력의 댓가로 즐거움과 행복과 부을 누릴수있을 것입니다. 첫출근이 바로 그모든것에 출발일 것입니다.
1970년대 들어 덤프트럭, 카고, 고속버스 등 대형상용차와 소방차, 탱크로리 등 특장차 전문생산업체로 회사규모를 확대 발전시키며 한국 경제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해 온 하동환 자동차공업㈜는 1977년에 동아자동차㈜로 상호를 변경하고, 1979년 지금의 평택공장을 준공하는 등 종합자동차회사로서의 규모를 갖추게 되었다. 1980년대에는 ㈜거화를 인수, 본격적으로 4륜구동차 생산에 돌입하였고, 1988년 쌍용자동차㈜로 새롭게 탄생하면서 한국 최초로 스테이션웨건형 4륜구동차인 '코란도훼미리'를 생산해냄으로써 국내 자동차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국내 독보적인 사륜구동차 생산업체로서 명성을 쌓아가기 시작했다. 본격적인 성장의 기틀은 세계 최고 수준의 자동차 메이커인 독일 벤츠와의 제휴로 시작되었다. '91년 소형상용차와 디젤엔진에 대한 기술제휴, '93년 대형승용차 및 가솔린엔진 기술제휴에 이어 자본 합작까지 폭넓게 협력관계가 이루어졌다. 이러한 합작관계는 단시간 내에 선진기술의 이전을 가능케 했다는 점에서 성공적이라는 대내외 평가를 받았다. '93년 독특한 스타일과 우수한 성능으로 우리나라 사륜구동차의 대명사가 된 무쏘 출시, '94년 독자적인 엔진 생산을 가능케 한 창원 엔진공장 준공, '95년 ‘달리는 궁전' 소형승합차 이스타나 출시, '96년 ‘자연주의 본격 RV’ 신형 코란도 출시, '97년 그동안 집약된 기술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는 최고급 대형승용차 체어맨을 탄생시킴으로써 쌍용자동차는 대형승용차, 사륜구동차(4WD), RV 전문메이커로 확고히 자리잡게 되었다. 이이후 국가 차원의 산업별 시너지 효과를 위해 '98년 대우그룹으로 인수되었으나, 그룹이 해체되면서 독자생존을 모색하게 된 쌍용자동차는 ’99년 기업개선작업에 들어가 R&D 기능의 복원 및 자체 판매망의 확충, A/S기능을 재정비하는 등 사업구조개편과 ‘한마음2000'등 전사적인 경영혁신운동을 통해 새롭게 태어난다는 각오로 본격적인 경영정상화에 박차를 가했다. 특히, 긴축재정 하에서도 신차 개발에 대한 투자를 지속해 2001년 신개념의 최고급 SUV 렉스턴, 2002년 국내 최초 스포츠픽업 무쏘 SUT, 2003년 100년 철학의 명차 뉴체어맨과 초강력 커먼레일 직접분사 XDi270 엔진을 장착한 뉴렉스턴, 2004년 프리미엄 MPV 로디우스 등을 개발, 성공적으로 출시했다. 이들 차종은 모두 세련된 미래형 스타일에 우수한 성능으로 폭발적인 고객수요를 창출하면서 쌍용자동차가 그동안 쌓아올린 SUVㆍRV 명가라는 명성을 입증시키며 회사정상화에 견인차 역할을 해 주었다. 이렇듯 시대를 선도하는 차량 개발과 경영정상화를 위해 노력해온 쌍용자동차는 2005년 기업개선작업을 완료하였고, 그해 카이런과 액티언, 2006년 액티언 스포츠 출시하면서 글로벌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구축하게 되었다. 또한 2007년에는 ‘고객에게 보다 나은 삶의 여유와 가치를 제공하는 글로벌 자동차 회사(Global automotive company Creating a high value lifestyle)’라는 New Vision 선포와 함께 2011년까지 제품 풀-라인업 체제를 구축하여 33만대 판매(KD 포함)와 매출 6조 이상을 달성하겠다는 중장기 발전 전략을 제시하였다. 이를 위해 쌍용자동차는 글로벌 네트워크와의 협력을 통한 제품 라인업 확대와 신시장 개척을 통한 볼륨 성장, 선점과 차별화를 통한 고객 중심의 가치 성장, 효율화된 기업 역량을 기반으로 한 내실 성장을 달성해 나갈 것이다.
기업이념 :
ㆍ우리는 무한도전과 개척정신으로 인간과 자연, 기술이 조화된 그 시대 최고 품질의 제품을
- 생산한다.
ㆍ우리는 창조적 의지와 열정, 과감한 결단과 굴하지 않는 용기,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 도전과 개척의 문화를 선도한다.
ㆍ인간중심의 환경 친화적 기술,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무한한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함은
- 물론 인류사회가 지향하는 새로운 미래가치를 창출한다.
경영이념 : 선도경영 / 열린경영 / 정도경영
기업비전 :
ㆍ제품 라인업 보강, 신시장 개척을 통한 Volume 성장
ㆍ선점과 차별화를 통한 고객 중심의 가치 성장
ㆍ효율화된 기업역량을 기반으로 한 내실 성장
핵심가치 : 원칙 중시 / 글로벌 마인드 / 상호 신뢰 / 고객 헌신 / 창의와 혁신
NICE 평가정보 출처 :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비전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급여제도
- 인센티브제
- 장기근속자 포상
- 우수사원포상
-
교육/생활
- 음료제공(차, 커피)
-
근무 환경
- 사무용품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