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조회기간 2025.02.16 ~ 2025.03.15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0
  • 관심기업
    0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0
  • 역세권 기업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중소기업

    기업형태

업종
가전제품 및 부품 도매업
대표자명
백운홍
사업내용

음향기기 도소매,무역

주소

서울 용산구 청파로 74, 1212호

지도보기
기업비전

저희 회사는 1976년도 창립하여 음향기기를 전문으로 수입 판매하는 무역회사 입니다.

스피커 ------------------- ( 차리오 - 이태리 카바세 - 프랑스 모니터 오디오 - 영국 )
턴테이블------------------ ( Pro-Ject , J.A Michell )
케이블 -------------------- ( 노도스트 ( 플렛트 라인 ) , 후루가와 , 수프라 , 코드 , 샤크와이어 , - 소닉 링크 , )
스테리어 헤드폰------------- ( KOSS )
안테나 --------------------- ( 코브라 , 팡파레 , 터크 , 마스프로 , DX )
카트리지-------------------- ( 골드링 , 크리어 오디오 , 다이너벡터 , )
오디오 장식장, 스피커스탠드,- ( 스탠드 디자인 , 아빅, 아타카마, 타겟 , 소누스 시스템 , 피니트 엘리먼트)
오디오 악세사리 ---------- ( 올솝, 골덴드라곤, 미니벡,)
인슈레이터---------------- ( 사운드 캐어 , 엑셀사운드 , 오디오프리즘 , 골드링)
LP 악세사리------------- - ( AM, 니티그리티, 디스크 와샤, 크리어오디오, )
진공관------------------ ( GOLDEN DRAGON )

여러국가의 오디오 제품중 명품(명기)만을 선정해 수입 하여 있는 무역회사 에서 직접 오디오매니아 (소비자)에게 공급해드리는 , 구매자분들께서 명품만을 싸게구입하여 실제로 돈을 버는 쇼핑몰입니다 .
또한 좋은제품을 선별해 전문성있는 제품을 수입하여 직접 소비자에게 공급하여 유통마진을 줄여서 거품이빠진 싼가격으로 공급해 드리고 있읍니다.
일단 소비자가 무역회사로부터의마진을 붙여서 도매상업자의 마진을 붙여서 ,소매상업자의 마진을 붙여서 최종 소비자에게 가는 많은 유통 마진으로 인하여 결국 비싼가격에 상품을 구입할수 밖에 없습니다.
일단 소비자가 무역회사로부터 직접 살수 있다는것은 한번의유통 거칠때마다 마진이 30% 내외의 가격을 더 붙여서 판매 한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생각해보아도 똑똑한 소비자 라면 , 직접수입하는 무역회사로부터 살수만 있다면 사는것이 현명한 구매방법이고, 현명한 오디오 매니아입니다.
보통 소비자들은 인터넷판매와 OFF LINE상 의 판매가 모두 같은 시스템인줄 알지만 사실상 인터넷판매가 5 종류의 판매 형태가 있습니다
솔로몬 마케팅은 좋은제품을 선별해 전문성을 가진제품을 직접수입하여 수천만원의 광고비와 유통마진을 줄이고 직접 소비자에게 공급하여 드리고있읍니다. (전문가들은 광고를 보고 100% 믿고 상품을 구입하는고객은 제일 어리석은 자라고 합니다,-광고비용은 결국 소비자가격에 반영되기 때문입니다)

A 타입의 인터넷판매방식= A 타입의 인터넷상의 판매는 수입상이 직접 소비자에게 직접파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유통마진을 없앤 가격으로 판매)
B 타입의 인터넷판매방식=B 타입의 인터넷상의 판매는 수입상에서 구입하여서 소비자에게 파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소비자가 1단계의 유통
마진을 통하여 구입하는 방식 )
C 타입의 인터넷판매방식=C 타입의 인터넷상의 판매는 도매상에서 구입하여서 파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소비자가 2단계의 유통마진을 통하여 구입 )
D 타입의 인터넷판매방식= D 타입의 인터넷상의 판매는 소매상에서 구입하여서 파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소비자가 3단계의 유통마진을 통하여구입 )
E 타입의 인터넷판매방식= E 타입의 인터넷상의 판매는 소비자가 인터넷상에서 구입신청을 하였을경우 재고가 없이 소매상에서 구입하여서 파는 유통구조가 있습니다 (소비자가 3단계의 유통마진을 통하여 구입 )

대부분 인터넷상의 상점은 재고를 가지고 있지않고 모든 상품을 인터넷상에다 올려눟아 한곳에서 구입하는 편리한점은 있지만 가격이 거품이 있어서 비싼것이 단점입니다 , 한곳에서 전부 구입하는 구매자보다는 전문성을 가진 인터넷몰에서 한가지 한가지 사시는 것이 잘 구입할수 있는 실속있고 현명한 소비자입니다

국내에서 거의 없는 유일한 방식으로 수입상에서 직영하는 A 판매시스템으로 직접재고를 확보하여 상품선전을 최소한 줄이고 유통마진을 없애므로써 전문성을 가진 제품을 선별하여 저렴한가격 에 공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
가격대비 만족도를 위주로 구입하고자하는분들에게 좋은 파트너가 되겠읍니다
혹시 미비한점이나,구입함에 있어서 상담하실 말씀이 있으시면 주저마시고 이 메일 또는 전화를 주십시요.
여러분들의 고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운영에 참고하고 반영하겠읍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비전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