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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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역세권 기업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 경조사 챙겨주는 기업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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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력 24년차
2002년 10월 23일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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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
기업형태
- 업종
-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 대표자명
- 최준환
- 사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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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개발,공급,자문,위치기반 서비스,사무,회계계산기기 유지,수리/인테리어공사/부동산 임대
-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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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강남구 삼성로95길 33, 4층 (삼성동,삼정빌딩)
지도보기
주요 사업내용 : Contact Center 솔루션 개발, 컨설팅, 구축주요 취급품목 : 인터넷콜센터솔루션, 영상상담솔루션, CTI통합콜센터, UnPBX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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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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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월
NetDial iPDS 2건 특허 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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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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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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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영상상담솔루션 V-Smart출시, NetDial FMC Ver 4.0 출시(영상통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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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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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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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Netdial FMC Ver3.0 출시(MC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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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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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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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Netdial FMC Ver 2.0 출시(UC, ERP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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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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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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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스마트폰 기반 Mobile 어플리케이션 개발(아이폰, 안드로이드폰 mVoIP App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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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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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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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한화갤러리아 전국지점 연결 통합콜센터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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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IVR 솔루션 개발(동영상 IV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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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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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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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포스데이타 미주법인 콜센터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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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X-Internet기반의 관리자 패키지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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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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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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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월
원산지증명 발급(중소기업중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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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월
히다찌 PDS 솔루션 수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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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월
에너지관리공단 콜센타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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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중진공 콜센타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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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월
노바일렉트로닉스 콜센타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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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서부네트웍스 콜센타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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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Netdial T-Ray 7.0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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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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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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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한국철도공사 결제 ARS 시스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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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롯데캐피탈 콜센터 시스템 업그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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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VXML기반 IVR Generator R&D, IP기반 IP-PBX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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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IVR generator,IP기반 Softswitch 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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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월
한국외국인지원센터 콜센터 시스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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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본사이전 : 강남구 역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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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월
메타넷 명동센터 CTI 시스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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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월
제일상호 PDS 시스템 업그레이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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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군인공제회 ARS 시스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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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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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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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부동산114 콜센터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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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한국제지 CTI 솔루션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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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인스밸리 CTI 솔루션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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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월
디지털 큐브 CTI 솔루션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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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월
식탁소리 콜센터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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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월
철도청 133석 증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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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월
세듀 CTI 솔루션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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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미국 M1사에 아웃바운드 PDS 솔루션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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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월
메타넷 2차 콜센터 구축 - eQueue ACD, OUTBOUND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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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월
KTM PDS 솔루션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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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식탁소리 CTI 시스템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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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소프트웨어사업자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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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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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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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메타넷 콜센터 구축 - eQueue ACD, OUTBOUND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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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기업부설연구소인정(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제2004221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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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중국 Tele Web Outbound Solution 수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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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주)이랜서 CTI 콜센터 시스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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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월
우리은행 콜센터 신시스템 추가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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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월
우리은행 CTI Engine Lisence 공급(225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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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월
NetDial 지적재산권 인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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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월
NetDial 지적재산권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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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철도청 NetDial Agent Lisence 공급(87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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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주)태평양 상담원 Application Upgra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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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월
이마트 NetDial Agent Lisence 공급(20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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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월
DHC코리아 eQueue ACD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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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특허청 CTI 이중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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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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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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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중국 차이나모션 Outbound 솔루션 수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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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일본히다치,중국 차이나모션에 아웃바운드 PDS 솔루션 수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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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대우증권 콜센타 솔루션 업그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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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UBASE 2차 증설 - eQueue ACD, OUTBOUND 솔루션 공급 (700Ag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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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월
미국 eOn사 Outbound 솔루션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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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한화유통 콜센터 2차 솔루션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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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월
본사이전:서울 마포 합정 419-16 성일빌딩 5,6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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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월
조달청 콜센터 2차 솔루션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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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대우증권 아웃바운드 솔루션 업그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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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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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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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미국 eOn의 eQueue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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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UBASE eQueue ACD, OUTBOUND 솔루션 공급 (700Ag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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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동양최대아웃소싱콜센터 유베이스 콜센터 시스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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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N'ser Community CTI 개발본부 분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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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주)네오메카 설립(N’ser Community CTI 개발본부 분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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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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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금/보험
- 각종 경조사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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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제도
- 인센티브제
- 퇴직금
- 4대 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