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1% 162회
-
관심기업
0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7회
- 시리즈A 투자유치
- 역세권 기업
- 예비 유니콘
- 사내 카페 보유 기업
- 커피는 회사가 쏜다
- 경조사 챙겨주는 기업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역세권
-
#압구정역
-
#지하철3호선 3
-
글루업 그룹 사옥
-
루프탑 휴게실
-
+ 5
-
회의실
-
사무실
-
사내카페
-
예비유니콘 선정
-
회사 제품
-
업력 8년차
2018년 9월 21일 설립
-
중소기업
기업형태
-
12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139억 8,286만원
매출액
- 업종
- 기타 가공식품 도매업
- 대표자명
- 이재우
- 사업내용
-
식품 도소매,수출입/건강 기능식품,식료품 제조/전자상거래/경영관리,마케팅,홍보대행
-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30길 67 (신사동,백인빌딩)
지도보기
https://www.gluup.co.kr/37
`탐육 함박스테이크`, 마켓컬리 완판 행진…대세 브랜드로 급부상
피피바이오, 3세대 고순도 프리바이오틱스 적용한 뉴바이오틱 패밀리 출시
탐육, 냉동 가정간편식 `탐육 함박스테이크` 출시
로그잇, "귀리율무 두부칩` 출시
글루업, IPO주관사 선정 착수...상장 준비 본격화
글루업, 100만 달러 규모 해외 제품 수출 계약 체결
`숙달돼지` 글로벌 K-BBQ 선점 가속화...오픈하는 매장마다 매출 신기록
커피선진국에서 더 잘나가는 `만랩커피`··· 글로벌 스페셜티 시장 공략 가속화
미국 숙달돼지, 현지 맛 평가 만점 기록...연일 웨이팅
`숙달돼지` 베트남 진출, 동남아 K-BBQ시장 공략 본격화
2022년 중소벤처기업부 예비유니콘 20 최종선정
`글루업`은 식음료 섹터에서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커머스 기업입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K푸드 유니콘 기업을 목표로 하는 `글루업`과 함께 할 새로운 동료를 기다립니다!
당사는 D2C 커머스를 중심으로 한 Short-tail 전략으로 식음료 섹터 (K-FOOD, Coffee, 육가공, 건기식 등)에서 20여개 이상의 온오프라인 브랜드를 런칭하여 약 3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국내 및 해외로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며 특정 브랜드에 편중되지 않고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리딩 브랜드를 만드는 Business Model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역량을 인정받아 시리즈 A~C 투자유치는 물론, 2022년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예비유니콘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회사의 성장과 함께 커리어의 성공을 향해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 주저말고 지원해 주세요!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각종 경조사 지원
-
급여제도
- 상여금
- 우수사원포상
- 퇴직금
- 성과급
- 4대 보험
-
근무 환경
- 회의실
- 카페테리아
- 전용 사옥
-
출퇴근
- 야간교통비지급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