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503회
-
관심기업
13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81회
- 역세권 기업
- 매출액 20% 지속성장
- 초봉 알짜기업
- 깜짝! 업계신흥강자
- 100억매출★중소기업
- 장기근속수당제공 기업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 월급+보너스=행복2배
- 외국기업의 매력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6년차
2020년 10월 29일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외국인 투자기업, 주식회사
기업형태
-
274억 1,882만원
매출액
2022년 서울의 작은 스튜디오에서 태어난 본투스탠드아웃®은 단 3년 만에 65개국 최상위 럭셔리 채널에 입점하며 세계 무대에 이름을 새겼습니다. 우리는 흔한 K-뷰티 공식을 거부하고 반항·서브컬처·현대미술에서 영감을 받아 대안적 럭셔리를 제안합니다. 강렬한 레드와 순백 도자기의 대비처럼, 우리의 모든 제품에는 평범함을 거부하는 라이프스타일과 반항적 태도가 뚜렷하게 스며 있습니다.
런칭 첫해인 2022년 매출 3억 원은 2024년에 300억 원으로 100배 성장했고, 2025년에는 글로벌 화장품 그룹이 주도한 대규모 투자를 유치해 국내 향수 브랜드 최초로 글로벌 자본을 확보했습니다. 서울 본사와 파리 지사를 축으로 파리·뉴욕·도쿄·밀라노에 플래그십을 확장하며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국내 화장품 업계의 유일무이한 럭셔리 향수 브랜드로서 전 세계 시장에 가장 성공적으로 안착했으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중입니다.
본투스탠드아웃®이 찾는 인재상은 두 가지로 요약됩니다. 첫째, 공식을 깨는 상상력. 남들이 시도하지 않은 콘셉트나 과감한 해결책을 제안할 수 있는 창의성. 둘째, 결과로 증명하는 실행력. 아이디어를 실제 매출과 임팩트로 연결해 본 경험과 능력. 새로운 제품 컨셉을 제로에서 기획해 론칭까지 주도하거나, 기존 시장을 단번에 뒤집을 캠페인을 설계·실행해 본 ‘생각과 실력‘을 겸비한 사람을 기다립니다. 이러한 역량을 지녔다면, 본투스탠드아웃®은 당신이 아이디어를 마음껏 펼칠 무대와 그에 걸맞은 보상을 약속합니다.
보상 원칙은 명확합니다. 성과가 곧 보상입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연봉과 개인 성과 기반 보너스, 탁월한 성과에 따른 스톡옵션 기회가 열려 있으며, Art Day·‘놀금‘·’반반차’·자율 자기계발비·식대지원 등 삶과 성장을 동시에 지원합니다. 글로벌 프로젝트 참여와 파리·뉴욕 단기 파견 기회 또한 세계를 무대로 뛰고 싶은 이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
2022
-
03월
본투스탠드아웃 런칭 및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03월
-
2020
-
10월
(주)하우스바이림 설립
-
10월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급여제도
- 퇴직연금
- 인센티브제
- 상여금
- 장기근속자 포상
- 우수사원포상
- 스톡옵션
- 퇴직금
- 성과급
- 장기근속수당
- 가족수당
- 4대 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