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조회기간 2025.02.16 ~ 2025.03.15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7
  • 관심기업
    0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0
  • 역세권 기업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중소기업

    기업형태

  • 11억 3,599만원

    매출액

업종
포털 및 기타 인터넷 정보매개 서비스업
대표자명
김종혁
사업내용

포털 및 기타 인터넷 정보 매개 서비스업,전자상거래 소매업,기타 통신 판매업,시장 조사 및 여론 조사업,경영 컨설팅업,광고 대행업,기타 전문 서비스업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71, 303동 307호 (가산동,가산에스케이브이원센터)

지도보기
프리미엄 딸기 브랜드, 마법의딸기

[ 기업 소개 ]
마법의딸기는 2014년 작은 카페에서 판매되던 딸기라떼의 베이스를 2018년 온라인에 론칭하며 시작된 브랜드입니다. 10여 년간 가장 맛있는 딸기를 연구하며 퀄리티와 고객과 상생하기 위한 방향성으로 2019~2023년까지 5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를 달성해오고 있으며, B2B(전국 19,000여개의 카페) 고객을 위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마켓컬리 등 온라인에서 딸기청과 딸기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딸기’의 대명사가 되기 위한 브랜드 인지도 확장과 B2C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마법의딸기 홈페이지 : http://www.magic-strawberry.com/
- 마법의딸기 주 판매채널 : https://smartstore.naver.com/crepedream

[ 마법의딸기 연혁 ]
2018년 11월
‘마법의딸기’ 출시(idus, 스마트스토어)
2019년
전년 대비 매출 500% 성장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선정 *식품/딸기청 부분
2020년
전년 대비 매출 400% 또 성장
스마트스토어 카테고리 내 판매 1위
2021년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스마트스토어 프리미엄 등급 달성 *최근 3개월 이내 매출 6억원 이상, 굿서비스 등급 유지 충족
2022년
22년도 마법의딸기 판매량 433,000kg (딸기라떼 480만 잔 분량, 전국민의 10%는 마법의딸기를 먹어봤어요!)
2023년(현재)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선정(5년 연속) *식품/딸기청 부분
스마트스토어 카테고리 내 판매 1위(5년 연속) *기타차 부분
신제품 론칭, 마법의딸기 아이스크림 (와디즈 1억 펀딩, 마켓컬리, 카카오메이커스 입점)
마법의딸기 사용 카페 사장님 수 18,208명 달성 (스타벅스 전국 점포 수의 10배!)

NICE 평가정보 출처 :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