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량 29% 증가! 인기 급상승 기업이에요
조회기간 2024.03.16 ~ 2024.04.15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3% 258
  • 관심기업
    14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29% 9
  • 한국전력공사 계열사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 깜짝! 업계신흥강자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6년차

    2019년 12월 5일 설립

  • 중소기업

    기업형태

  • 920 명
    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465억 5,894만원

    매출액

대표자명
박상서
사업내용

전기 관련 상담 플랫폼

주소

전남 나주시 빛가람로 727, 1동 701호

지도보기

한전CSC(주)는 한전이 보유한 고객 정보를 기반으로 고객께 신속한 전기상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4차 산업혁명 등 변화하는 시대 흐름 속에서 디지털 기반 상담 인프라 고도화를 통해 고객께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접근성 향상을 추구하고 서비스 혁신을 통해 국민의 전기 사용 편익 제공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한전CSC(주)는 한국전력의 고객서비스 창구로써, 모회사 한전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 한분 한분의 목소리를 경청하여 전기사용 환경 개선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한전CSC(주) 임직원은 공공성 · 청렴윤리를 내재화하여 고객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고객에게 서비스 만족과 감동을 제공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전 CSC(주) 대표이사 박 상 서

기업비전

미션 / 비전

미션 : 한전의 상담 시스템을 통한 전기상담 대고객 서비스 수행
비전 : AMART ENERGY SERVICE PARTNER, KEPCO-CSC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소개, 기업비전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전체 사원수 920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
연봉정보 바로가기 출처 : 국민연금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