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조회기간 2025.02.15 ~ 2025.03.14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8
  • 관심기업
    0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0
  • 역세권 기업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16년차

    2010년 6월 29일 설립

  • 중소기업

    기업형태

  • 8,157만원

    매출액

업종
신발 소매업
대표자명
신현진
홈페이지
http://www.tenevis.com
사업내용

신발,스포츠용품 ,악세사리,신발,신발악세사리,신발,스포츠용품,수출,수입,프랜차이즈,경영컨설팅업

주소

경기 구리시 검배로 36, 904호

지도보기
기업비전

창조경영은 고객과 시장의 변화에 발맞추어 기존의 고객, 지식, 방법, 경험, 기술 등을 재해석해 고객이 수용할 수 있는 자신만의 차별화된
아이디어, 상품, 서비스 방법 등을 만들어 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창조경영을 위해서는 새로운 가치창조와 지속적 차별화가 필요한데 그 이유는 고객의 만족은 끝이 없고 고객의 불만은 영원히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즉, 고객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할 때 자신의 눈앞에 보이는 디자인과 브랜드와 같은 결과의 기대효과(디자인, 브랜드네임, 컨셉트, 독특한 기능, 가격)를 기준으로 평가하지만 기업에서는 생산성 향상에만 치중하여 효율성과 재고, 가격 경쟁력 확보에 함몰된 채 새로운 혁신 가치창출을 경시하거나 외면합니다.

따라서 창조경영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미래의 생존 조건이자 지속적인 시장선점, 장기적인 시장 지배를 결정하는 핵심이 되는 가치창조를 목표로 기업을 경영해야 하며 이때 최고경영자는 고객에게 명확한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판매를 증진시키고, 차별화된 제품이나 서비스로 시장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궁극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기업을 영원히 지속 발전시키기 위한 지속적인 도전이 필요하고, 미래에 대한 열망, 열정 그리고 사고의 유연성과 상상력으로 변화를 주도해 가며 보다 발전적 기업 형태로 성장을 주도해 나가야만 진정한 창조경영이라 볼 수 있습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비전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급여제도

    • 4대 보험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