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21회
-
관심기업
0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0회
- 역세권 기업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26년차
2000년 8월 1일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주식회사
기업형태
-
0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1억 4,134만원
매출액
- 업종
- 기타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 대표자명
- 이성균
- 사업내용
-
소프트웨어개발
- 주소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 B동 110호
지도보기
주요 사업내용 : 게임소프트웨어 개발주요 취급품목 : 체감형게임소프트웨어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
2015
-
04월
소재지 이전. 가산디지털단지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31, A동 603호
-
03월
중국 CHINA MED 2015 전시 REHAB MASTER
-
03월
식약청 의료기기 제조품목허가 변경. REHAB MASTER 2.0
-
04월
-
2014
-
12월
REHAB MASTER 2.0 개발 완료 운동성시험평가장치 의료기기
-
12월
KBS 생로병사의 비밀 '뇌졸중, 시간이 생명이다'편 보도 REHAB MASTER
-
12월
HCI KOREA 2015 전시 한양대학교 IMAGINE LAB 공동, REHAB MASTER
-
11월
KBS NEWS REHAB MASTER 보도 '모션게임으로 재활 치료...'중풍'맞은 어깨도 번쩍!' 박광식 의학전문기자
-
11월
KBS ITU 특별기획 '감성과 과학의 만남' 보도 로버트 할리 REHAB MASTER 시연
-
11월
2014 한일 물리치료사 합동 학술대회 전시 부산BEXCO, REHAB MASTER
-
10월
대한재활의학회 추계학술대회 전시 REHAB MASTER
-
10월
대한예방의학회 추계학술대회 발표 및 전시 REHAB MASTER
-
10월
Health IT 융합전시회 REHAB MASTER 출품 부산BEXCO 체험관, 홈헬스케어 시뮬레이션관, 기업 부스 전시
-
07월
한양대학교 IT기반 재활평가 및 치료 심포지엄 참가 한양대학교 재활의학교실 주최, REHAB MASTER
-
12월
-
2013
-
10월
식품의약품안전처 GMP 인증 획득
-
10월
대한재활의학회 추계재활학회 출품 REHAB MASTER
-
07월
식품의약품안전처 의료기기 제조 및 제조업 허가 획득
-
05월
대한재활의학회 춘계재활학회 출품 REHAB MASTER
-
10월
-
2012
-
10월
원격 진료시스템 개발 REHAB MASTER
-
09월
가정용 의료 콘텐츠 개발 REHAB MASTER
-
10월
-
2011
-
07월
중국 ZAAPA ASIA 참가 마법천자문 한자배틀
-
03월
의료기기: REHAB MASTER 개발 운동성시험평가장치 의료기기
-
07월
-
2010
-
11월
2010 G-STAR 마법천자문 한자배틀 출품
-
05월
건강·재활 기능성게임 개발사업자 선정
-
11월
-
2009
-
12월
마법천자문 게임개발 라이센스 계약 체결
-
03월
Online Game: 공룡왕 개발완료
-
12월
-
2008
-
12월
Arcade용 게임: 공룡왕 Ver.3 개발완료
-
11월
Arcade 게임 표준화 작업 수행
-
12월
-
2007
-
12월
Arcade용 게임: 공룡왕 Ver.2 개발완료
-
12월
-
2006
-
07월
Multimedia Chip: ZNCA 개발완료
-
06월
미국/유럽/중국 수출. Arcade용 게임: 공룡왕
-
07월
-
2005
-
11월
일본 수출. Arcade용 게임: 공룡왕
-
04월
Arcade용 게임: 공룡왕 개발완료. 출시
-
11월
-
2004
-
03월
미국 ASI Game Show 참가 체감형 게임
-
03월
Multimedia System On Chip INCA 개발완료
-
02월
KOPA 2004 전시회 참가 체감형 게임
-
02월
Arcade용 체감게임: I Can Boogie 개발완료
-
03월
-
2003
-
12월
창업투자사 투자유치
-
12월
2003 대한민국 게임대상 수상
-
06월
벤처기업 재지정: 기술평가기업
-
05월
미국 E3 GAME SHOW 참가 체감형 게임
-
12월
-
2002
-
12월
2002 대한민국 게임대상 수상 Arcade부문/문화관광부 체감형 게임: Gravity Zero
-
11월
미국 IAAPA GAME SHOW 참가 체감형 게임
-
10월
체감형 Robot게임: 그레이트건더 개발완료
-
09월
영국 ECTS 2002 최우수상 수상 Live Action Ping. Pong 멀티플레이어 게임 부문
-
06월
체감형 아케이드 게임 Live Action PingPong 베타 테스트 중
-
05월
Arcade용 체감게임: Live Action Ping. Pong 개발완료
-
04월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475-31 윤빌딩 4층으로 본사 소재지 이전
-
03월
아케이드 게임 Popira 개발 완료
-
03월
Arcade용 체감게임: Popira 개발완료
-
12월
-
2001
-
12월
병역특례업체 지정
-
07월
i-Singer및Hand DDR(Popira)개발완료 기업부설연구소인증(제20012960호)
-
06월
벤처기업지정(기술평가기업:중소기업진흥공단, 제2001113471-6668호)
-
03월
체감형 가정용 탁구게임:Real Ping Pong 개발 완료
-
03월
가정용 체감 탁구게임 Real Pingpong 개발완료
-
02월
체감형 가정용 야구게임:Real Baseball 개발완료
-
02월
게임물 제작업자등록(제게제1970호;(사)한국게임제작협회장)
-
02월
게임물 배급업자등록(제게제 698호;(사)한국게임제작협회장)
-
02월
가정용 체감 야구게임 Real Baseball 개발완료
-
01월
무역업 신고필증 취득(No.11820785;무역협회장), 본사이전
-
12월
-
2000
-
12월
병역특례업체 지정
-
11월
정보통신기기(E-Pass) Test Board:개발완료
-
11월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제20012960호
-
09월
가정용 체감 야구 및 탁구게임 개발작업개시
-
08월
법인설립 대표이사:김영국 사업장:서울 강남구 삼성동 157-33 울산BD 10F
-
08월
법인설립
-
12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