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조회기간 2024.11.13 ~ 2024.12.12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7
  • 관심기업
    0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0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중소기업

    기업형태

업종
가전제품 및 부품 도매업
대표자명
김재만
홈페이지
http://winiasvc.co.kr
주소

울산 남구 신정로 88

지도보기
브랜드명

위니아딤채

우리회사는 동그라미 (이)다.
왜냐하면 기업분위기가 원만하기 때문이다.
우리회사 직원은 유대관계 (이)다.
우리회사 키워드1 : 고객만족
우리회사 키워드2 : 융통성
우리회사 키워드3 : 책임감
우리회사 CEO 어록 : 기업의 생명은 신용이다.
주 수익 모델은? 위니아딤채/에어컨
대표 브렌드는? 위니아딤채

기업비전

위니아만도는 1962년 현대양행으로 시작, 1999년 만도공조(주)로 새롭게 출범한 후 2003년 사명을 바꿔 현재에 이르기까지 반세기 가까이 냉동공조 기술을 발전시켜 온 생활 가전 전문 기업입니다.
위니아 만도는 고객과 시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만드는 제품마다 가전 분야 대표 브랜드로 키워냈습니다.
1994년 가전 제품에 브랜드를 사용하는 것 자체가 생소하던 시절, 국내 최초로 에어컨 전문 브랜드 '위니아'를 출시했으며 전문기술을 바탕으로 한 강력한 냉방력으로 대한민국 대표 에어컨 브랜드로 성장시켰습니다.
1995년에는 국내 최초로 김치냉장고 '딤채'를 개발해 신시장을 개척했습니다. 딤채는 '딤채계', '김장 풍속도 변화', '토종 가전 열풍' 등 사회, 문화, 경제적 변화를 이끌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가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직접냉각기술과 발효과학, 그리고 주거문화의 변화까지 모두 담은 딤채는 시장 점유율 1위를 넘어 김치 맛의 표준을 만들고 지켜가는 문화전도사로서 역할을 해나갈 것입니다.

위니아만도는 '국내 최초'와 '대한민국 대표'라는 성공을 발판으로 다가올 10년을 위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합니다.
건강한 물, 건강한 공기, 건강한 먹거리 등 신선해야 할 모든 것들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WAF(Water,Air,Everything that should be Fresh)'를 핵심가치로 고객 여러분과 만날 것입니다.
▲건강한 먹거리, 김치냉장고 딤채 ▲건강한 바람, 위니아 에어컨과 위니아 에어워셔 ▲건강한 물, 위니아 이온정수기 등을 통해 친환경과 친건강이라는 고객 가치를 실현해나가는 '전문 가전업체'로서 시장 경쟁력을 강화시켜 나갈 것입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면서도 인간을 존중하고,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만큼은 변하지 않도록 노력하는 위니아만도가 되겠습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주소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브랜드명,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급여제도

    • 직책수당
    • 4대 보험
  • 선물

    • 생일선물/파티
  • 교육/생활

    • 워크샵
    • 플레이샵
    • 리더십 강화교육
    • 음료제공(차, 커피)
  • 근무 환경

    • 유니폼지급
    • 자회사 제품할인
    • 사무용품 지급
  • 리프레시

    • 여름휴가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