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8회
-
관심기업
0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1% 86회
- 사내 카페 보유 기업
- 포상휴가를 주는 기업
- 주차 고민은 끝!
- 직원 건강이 우선!
- 야근 눈치 보지마요
- Refresh 휴가
- 커피는 회사가 쏜다
- 휴식시간 필요해요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34년차
1991년 4월 1일 설립
- 업종
- 시설관리·경비·용역
- 대표자명
- 김태훈
- 사업내용
-
국내외 콜센터 아웃소싱 및 인재육성 컨설팅 사업
- 주소
-
서울 중구 신당동 370-53 희승빌딩 3층
지도보기
1991년 4월 한국 최초로 통합사업을 위하여 창립 된 세계적 다국적 기업인 프랑스 텔레퍼포먼스사와의 합작법인으로 전환된 IMC텔레퍼포먼스 기업의 채용 방식을 선호하여 선진 텔레마케팅 기법, 즉 CRM을 구현하는 통합 콜센터의 환경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콜센터 위주의 채용 아웃소싱 및 대행업을 하고 있습니다. 통합 마케팅 컨설팅사로서 자리잡기 위한 노력으로 한국 최고의 채용 마케팅 노하우를 갖춘 지식 조직으로 발전하고자 합니다.
당사는 국내 127여개 센터와 제휴를 맺고 컨설팅, 텔레리서치, 텔레마케팅 아웃소싱 분야의 국내 최고의 전문 회사로 21세기 텔레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할 야심있는 인재를 추구합니다.
청년실업의 새로운 사회적 환경을 극복하고 범국가적 노력과 사회적 책임을 위해 당사 직원들은 365일 국내 채용시장의 안정된 인력수급과 지원자의 구직욕구를 충족시킬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다양한 리서치 조사를 통해 국내 움추려든 채용시장의 활성화를 불러 일으키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내 금융사 및 통신사 모두 이 노력을 위해 적극 동참하고 있으며, 불안정한 채용시스템을 자리잡게 꾸준히 노력할것입니다.
기업 직접입력 : 설립일,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2004. 05 HRM solution(Keep In Touch)서비스 확장 출범
2005. 09 CTM Expo 참여
2005. 10 미래에셋 컨퍼런스 참여
2008. 06 SK OK캐쉬백 인하우스 상담모집 200석
2009. 12 Call Cener 일산지역 센터 확장
2010. 05 대림 통합 콜센타 OPEN (300~400 석 규모) 채용
--------------------------------------------------------------------------------
2010. 08 국내 금융사 13개 기업 채용서비스 본격화
2011. 01 최초 면접자 1,000여명 채용상담회 달성
2011. 06 고용촉진 사업의 일환 "구직자 기살리기 운동" 마케팅 사업진행
2011. 10 "다이렉트" 시장의 4대보험 상담원 채용 활성화 방안 브리핑
2012. 01 "코리아티엠" 조직 확장 - 현존 127개 센터 채용컨설팅 론칭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 통신비 지원
-
급여제도
- 인센티브제
- 장기근속자 포상
- 직책수당
- 4대 보험
-
선물
- 생일선물/파티
- 크리스마스 선물
-
교육/생활
- 우수사원시상식
- 워크샵
- 플레이샵
- 신규 입사자 교육(OJT)
- 도서구입비지원
- 자기계발비 지원
- 간식 제공
- 음료제공(차, 커피)
-
근무 환경
- 휴게실
- 회의실
- 공기청정기
- 카페테리아
- 자회사 제품할인
- 사무용품 지급
-
조직문화
- 수평적 조직문화
- 회식강요 안함
- 야근강요 안함
- 자유복장
-
출퇴근
- 주차장제공
- 회사차량 있음
-
리프레시
- 여름휴가
- Refresh휴가
- 근로자의 날 휴무
- 포상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