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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기간 2025.02.19 ~ 2025.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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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업형태: 중소기업, 주식회사, 사단법인, 수출입 기업

    기업형태

  • 6 명
    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홈페이지
http://www.anais.co.kr
주소

서울 강서구 강서로 468, 601호 (등촌동,테크노타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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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의류 아나이스

㈜메종드아나이스는 2009년 아나이스 브랜드로 창업이후 무한경쟁이 펼쳐지고 있는 패션시장에서 창업초기부터 미시층 타깃으로 사업방향을 집중해 오고 있는 e-커머스 기반 제조 기업이다.
제품 기획부터 디자인, 생산 및 판매까지 전단계를 일괄 관리하고 수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하여 신속한 신제품의 출시와 판매가 가능하며 소비자들의 니즈와 반응을 바로 반영하여 역으로 디자인과 생산에 적용하고 있다. 20대 후반부터 40대 중반까지 미시 고객층에게 인지도가 높은 온라인 여성복 캐주얼 브랜드이며 동시에 오프라인 직영매장도 운영하고 있다.
2014년 아나이스 브랜드의 법인 전환을 계기로 해외온라인 시장까지 활동영역을 확장하였고, 세컨브랜드인 greygrei를 론칭한 이후 유럽 및 중국 등의 패션전시회 및 박람회에 여러 번 참가하여 anais 와 greygrei 브랜드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와 같은 노력으로 중국 대형 B2C 온라인 유통사인 VIP.COM 플랫폼에 정식 입점하였고, 입점 한달만에 한국 브랜드 중 가장 주목받는 브랜드로 떠올랐다.

기업비전

아나이스는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혁신과 도전정신으로 글로벌시장을 개척하고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서 단계별 목표를 설정

단기 : 다양하고 유니크한 상품 들을 바잉 및 소싱을 통하여 신규 Business 창출로 사업기반 마련

중기 : 최신 유행을 즉각 반영한 디자인, 비교적 저렴한 가격, 빠른 상품 회전율로 승부하는 패스트패션의 특징을 최대한 반영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과 동시에 의류를 직접 기획 생산하고, 자체 유통망을 통하여 직영매장과 인터넷쇼핑몰에서 판매함으로써 생산 유통 판매 기능을 수직적으로 통합한 시스템을 구축

장기 : 세계적인 SPA(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브랜드인 Zara, H&M, GAP, UNIQLO에 버금가는 브랜드로 성장

NICE 평가정보 출처 : 기업형태,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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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사원수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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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사자
  • 퇴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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