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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기간 2025.02.16 ~ 2025.03.15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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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업력 22년차

    2004년 8월 5일 설립

  • 중소기업

    기업형태

업종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대표자명
심지연
사업내용

소프트웨어개발,컨설팅,공급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7동 17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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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비전

[ 기업소개 ]
(주) 씽크유저(thinkuser)는 Interactive Products에 대한 사용자 경험 컨설팅(전략/리
서치/디자인) 회사이며 그 목적은 사용자에게 최적의 경험을 제공하는데 있습니다.

[ 기업비전 ]
• 사용자 중심(User Centric)
사용자에 대한 과학적인 이해
궁극적으로 인간의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함

• 혁신(Innovation)
사용자와 제품의 상호 작용에 대한 새로운 통찰
이에 따라 새로운 경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제품 디자인

• 관계(Relation) 강화
혁신적인 경험을 통해 사용자와 제품 간의 관계 강화
결과적으로 제품의 高부가가치 창출

[ 사업영역 ]
▣ 사용자 경험전략
사용자 경험 전략은 제품의 목적과 제품을 만드는 과정을 사용자경험가치(Values)를
기준으로 혁신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1. 사용자 경험 혁신 전략 컨설팅
• 사용자 인터랙션 혁신
제품과 사용자의 상호 작용을 혁신하고 제품의 부가가치를 창출하도록 돕는 서비스
• 차세대 제품 개발
새로운 사용자 상호 작용 모델을 수립하여 실제 제품 프로토타입까지 구축해 드리는
서비스

2. 디자인 프로세스 혁신 컨설팅
제품을 만드는데 있어 사용자 경험 가치를 적용, 관리하기 위한 디자인 프로세스 혁신
서비스

3. 사용자 경험 연구소 컨설팅
• 사용자 경험 관리를 위한 Lab. 운용 방법론 수립
• 연구소 운영을 위한 관리자/실무자 교육
• 연구소 대행 서비스

▣ 사용자경험 디자인
사용자경험디자인은 목표 사용자 경험가치에 따라 정보구조를 수립하고 사용자 인터랙
션을 설계, 최종으로 인터페이스를 구현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사 제품의 비즈니스 전략을 바탕으로 사용자가 최적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경험
가치를 발견하고 이를 디자인에 적용합니다. ㈜씽크유저의 디자인 서비스는 과학적인
사용자 연구와 그 결과(사용자 니즈, 행동 특성, 감성요인 등)에 기초해서 진행됩니다.
아래 그림은 ㈜씽크유저의 경험 디자인 프로세스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각 디자인 단
계에 적합한 사용자 경험 리서치 방법론이 활용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경험리서치
사용자경험리서치는 고객사의 제품에 대한 사용자기대, 행동 그리고 평가등에 대한 현
황 및 이슈를 도출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사용자 설문, 인터뷰, 테스트를 통해 고객사
의 제품이 사용자의 사용 목적에 부합하고(Useful), 사용하기 편리하고(Usable) 나아
가 만족스러운(Satisfiable) 경험을 제공하는지를 진단하고 분석하여 이슈와 함의를 도
출해 드립니다. ㈜씽크유저의 주요 사용자 경험 리서치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후즈후(Who's Who) 서비스
단순한 인구통계학적인 세분화가 아닌 목표 사용자에 대한 속성, 사용 정황, 제품 이용
행태 등을 분석하여 사용자 모델(Personas)을 도출하는 서비스
[방법론: 필드 리서치, 사용자 설문, 포커스 그룹 인터뷰]

* 사용자 니즈 분석 서비스
사용자 기대 가치 및 행태 파악, 사용자 니즈 및 만족도 분석 등을 분석하는 서비스
[방법론: 사용자 설문, 포커스 그룹 인터뷰, 필드 리서치]

* 사용성 테스트(Express UT)
현 제품의 사용성(Usability)을 진단하여 현 제품의 개선 시사점을 도출하는 서비스
[방법론: 사용성 테스트]

* 아이트래킹 리서치 서비스
온라인 광고 주의/인지 효과, 레이아웃 비교/검증, 비쥬얼(돋보임) 효과 검증 서비스
[방법론: 아이트래킹 리서치]

* 버그 파인딩 서비스
EMP를 활용하여 현 제품/서비스의 버그를 사용자들이 5일 이내로 보고하는 서비스
[방법론: EMP 솔루션 활용]

* 사용 품질 진단 서비스
EMP를 활용하여 사용자가 바라보는 현 제품의 품질 수준(경쟁사 비교)을 진단하는 서
비스 [방법론: EMP 솔루션 활용]


[ 회사위치 ]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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