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조회기간 2024.11.15 ~ 2024.12.14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16
  • 관심기업
    0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0
  • 휴식시간 필요해요
  • 간식제공 복지 기업!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브랜드 로고 브랜드 로고
  • 브랜드 로고2 브랜드 로고2
  • + 1 회의실
  • 사무실 사무실
  • 업력 4년차

    2021년 7월 1일 설립

  • 중소기업

    기업형태

업종
농업·어업·광업·임업
대표자명
김종효
주소

전남 순천시 역전광장1길 6

지도보기
브랜드명

MUSH, SouthMarket

지역먹거리를 트렌디하게 상품화, 판매

"지역의 먹거리를 트랜디하게 재해석하여 대중들에게 각광받는 상품으로 만듭니다"

우리의 고장에는 맛과 영양이 뛰어난 먹거리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지역‧ 농촌에는 젊은 사람이 없어 변화하는 시대에 어울리는 상품, 유통구조를 만들지 못해 쇠퇴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시니어와 청년의 시너지 관계를 통하여 우수한 지역의 먹거리를 트렌디하게 탈바꿈시키고 대중들이 선호하는 상품으로 만듦으로써 전국적으로 더 나아가 세계적으로 우리 로컬 상품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합니다

브랜드 1. southmarket

‧ “로컬푸드 기프트 숍 - SouthMarket"은 로컬을 여행온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로컬푸드 기념품을 제조, 판매 하는 브랜드입니다

‧ 1호점 - 전남 순천시 역전광장1길 6, 1층

브랜드2. MUSH

‧ 남쪽동네의 구례지사로 ‘지리산 표고버섯 전문 브랜드’로 표고버섯을 활용한 1만가지의 표고버섯 상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표고버섯 선물세트, 표고버섯 차, 표고버섯 가루가 현재 상품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향후 표고버섯 빵, 초코과자, 버섯 비스킷, 치즈표고버섯 등 여러 아이템을 개발하고자 합니다

기업비전



기업 직접입력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홈페이지, 주소, 브랜드명,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 16. 1월 순천 청춘창고 - 120레스토랑 창업
- 지역 농산물 및 육고기를 활용한 큐브스테이크 판매
• 18. 2월 순천 중앙동 - 골목안고깃집 창업
- 칠게장, 고들빼기김치 등 지역의 먹거리를 육고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점포 오픈
• 20. 1월 점포 운영을 하며 느낀 농촌 마을의 어려움을 청년으로써 해결해보고자 순천 ‘신전마을’을 중심으로 귀농, 귀촌 준비 - 마을과 연게한 상품 개발
• 21. 7월 법인 -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남쪽동네’OPEN
• 21. 7월 한국관광공사 - 관광두레 사업
• 21. 9월 신전마을 할머니 표 김치 ‘고대김치’개발
• 22. 1월 [지리산 표고버섯 - MUSH] 런칭
- 맛과 영양이 뛰어난 지리산 표고버섯을 트렌디하게 해석
• 22. 2월 [로컬푸드 기프트숍 - SouthMarket]
- 지역, 농촌에서 개발된 상품을 대중들이 원하는 공간에서 보여줄 수 있는 로컬 편집숍 오픈
출처 : 기업 직접입력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급여제도

    • 퇴직금
    • 연차수당
  • 교육/생활

    • 신규 입사자 교육(OJT)
    • 간식 제공
  • 근무 환경

    • 휴게실
    • 회의실
    • 사내 정원
  • 출퇴근

    • 주 40시간제 시행
  • 리프레시

    • 연차
    • 여름휴가
    • 반차
    • 근로자의 날 휴무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
브랜드 로고
브랜드 로고
브랜드 로고2
브랜드 로고2
회의실
회의실
사무실
사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