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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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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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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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력 8년차
2017년 4월 13일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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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
기업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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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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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억 7,185만원
매출액
- 업종
- 매니저업
- 대표자명
- 김홍기
- 사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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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니저업
-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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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115, 807호
지도보기
‘소속 가수가 없는 이상한 음악회사’로 주목받으며 시작한 음악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에는 ‘음악으로 세상을 이롭게’라는 비전에 공감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서 지금 시대에 맞는 새로운 음악 회사란 무엇인지 함께 고민하며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흩어져있는 뮤직 크리에이터들의 네트워크를 통해 <디깅클럽서울>, <아지트라이브세션>, <멜론 브랜디드 필름>, <연애플레이리스트 OST>, <LG AR Live> 등 음악의 영역을 입체적인 경험으로 확장해온 스페이스오디티가 IT를 기반으로 데이터와 음악의 결합을 통해 전 세계 케이팝 팬들에게 편리한 경험과 새로운 기준을 제공하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합니다.
스페이스오디티의 초창기부터 저희가 주목한 것은 음악의 소비자인 ‘팬덤’과 '데이터'였습니다. 그래서 위와 같은 일들을 선보이던 그 시간 뒤에서 오랫동안 준비해던 브랜드를 지난해 공개했습니다. 바로 ‘블립’입니다.
스페이스오디티의 초창기부터 저희가 주목한 것은 음악의 소비자인 ‘팬덤’이었습니다. 한국의 음악이 ‘케이팝’이라는 음악으로 전세계의 음악이 되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었습니다.
'덕질'은 세대를 떠나 취향의 시대로 접어들면서 하나의 문화적 코드로 바뀌어가고 있었으며 팬들의 수준은 점차 전문적으로 바뀌어가고 있으며 미디어의 발전으로 추종자에서 생산자로 위치가 바뀌어가고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한국의 음악이 ‘케이팝’이라는 음악으로 전세계의 음악이 되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었습니다.
스페이스오디티는 '팬덤'의 변화에 따른 콘텐츠와 플랫폼으로 새로운 문화를 만들기로 했고 그 이름을 '블립'이라고 했습니다.
스페이스오디티는 그 동안의 음악씬에 대한 전문성과 노하우, 브랜딩에 대한 개념, 콘텐츠 기획력 등 쌓아온 모든 에너지들을 블립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열성적인 팬이 될 수 있도록' + '덕질 방식과 팬덤 문화를 발전시키고 보편화 시켜서' + '음악으로 더 많은 사람들의 인생을 행복하게' 만들고자 합니다.
600여 개 팀의 케이팝 아티스트의 글로벌 팬덤의 규모와 변화량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케이팝레이더’ www.kpop-radar.com에 이어서 2020년 늦여름, 모바일 시대를 살고 있는 팬들의 하루가 좀 더 편리하고 즐거울 수 있도록! 모바일 앱 ‘내 손안의 덕메이트, 블립’을 세상에 선보였답니다.
‘내 손안의 덕메이트, 블립’을 통해서 이 문제를 해결하고 블립을 ‘전 세계 팬들의 필수 앱’으로 함께 성장시킬 스페이스오디티의 신규 요원이 되어주세요.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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