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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기간 2024.11.13 ~ 2024.12.12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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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역세권 기업
  • 일상이 된 재택근무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2년차

    2023년 1월 2일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외국인 투자기업, 주식회사

    기업형태

  • 13억 5,000만원

    매출액

업종
네트워크·통신·모바일
대표자명
김채영
홈페이지
http://www.qqcart.shop
사업내용

자동차로 동네 마트들의 식료품을 배달대행해주는 퀵퀵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퀵퀵카트는 배달건당 비용을 지불하고 있어 월급을 주는 배달기사에 비해 상당히 많은 비용절감효과를 나타냄은 물론, 차량비용, 인력관리이슈가 없는 등 그 외 배달에 대한 많은 고민을 덜어드립니다.

주소

서울 송파구 중대로 207 대명빌딩

지도보기
브랜드명

퀵퀵카트

동네마트 식료품 배달대행 플랫폼

빨리 성장하는 스타트업을 업계에선 "로켓"에 비유합니다. 퀵퀵카트가 빠른 성장을 한 이유는...

1. 우리나라에서 배민, 쿠팡이츠의 주문을 받아 오토바이로 배달대행하는 회사들은 부릉, 바로고, 생각대로 등 4~5개가 있습니다. 하지만, 자동차로 로컬 마트의 배달대행하는 회사는 퀵퀵카트가 유일합니다. 아니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전역에 창업 1년만에 140개 매장을 운영하는 스케일을 가진 회사는 퀵퀵카트가 유일합니다가 맞는 말이겠군요.

2. 마트는 음식점에 비해 구성이 복잡하고, 그 중 배달 인프라는 마트의 다양한 기능 중 매출과 직결되는 가장 핵심적인 기능이라 지금까지는 직원을 뽑아 정성스럽게 동네 배달을 하고 있었습니다. (조금 더 보태, 마트 사장님들은 배달을 잘하는 것이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3. 하지만 기사 비용이 천정부지로 올라가고, 더 나아가 아예 뽑지를 못하는 상황이라 배달음식시장처럼 배달건당 지불을 하는 플랫폼 서비스 니즈가 높아졌는데, 저희가 그 틈새를 비집고 들어가 빠르게 시장을 장악할 수 있었습니다.

4. 퀵퀵카트는 별도의 홍보활동이나 홈페이지 구축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하나로마트, 롯데프레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한살림 , 초록마을 등 브랜드 마트는 물론, 동네에 하나씩 있는 중형마트(50평이상)들의 요청이 많아 지속적 성장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5. 퀵퀵카트는 불과 1년만에 배달대행만으로 현재까지 로컬 140개 매장을 연결하였고, 이를 토대로 원래 하고자 했던 리테일 비즈니스를 만들어내고자 계획하고 있습니다.

6. 현재 전 멤버 재택근무를 하며, 자유로운 업무환경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기업비전

전국의 독점적 배달인프라 선점을 바탕으로 "리테일판 배민" 앱을 만들고자 합니다. what else?

기업 직접입력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홈페이지, 사업내용, 주소, 브랜드명,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2024년] 2년차
- 3월 : 기술보증기금 벤처캠프 최종 선정(30억 지원)
- 3월 : 하나로마트, 롯데프레시, 홈플러스익스프레스, 한살림, 초록마을 등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140개 매장 배달 진행 중 / 월4만건

[2023년] 1년차
- 12월 : 벤처기업인증
- 12월 : 미국 뉴욕 소재 글로벌 투자사 L사 Seed 투자 완료
(미국 뉴욕소재 벤체캐피탈) * 배민 모회사 딜리버리히어로에 투자한 세계적인 투자회사
- 10월 : TIPS(중기청 최대 유망 스타트업 지원제도) 선정
- 7월 : 산업은행 주관 KDB 스타트업 23 선정
- 4월 : w-awards (중기청) 스타트업 수상
- 4월 : 월1만건 돌파
- 1월 : 한살림 남서울 지부 및 초록마을 배달대행계약 체결하면서 B2B 마트 배달대행 서비스 착수
- 1월 : (주)베리비지비 법인설립
출처 : 기업 직접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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