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2% 250회
-
관심기업
1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35회
- 역세권 기업
- 깜짝! 업계신흥강자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역세권
-
#신사역
-
#지하철3호선 3
-
#지하철신분당 신분당
-
Office
-
Office2
-
+ 2
-
Library
-
Terrace
-
업력 4년차
2022년 2월 22일 설립
-
중소기업
기업형태
-
25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16억 8,785만원
매출액
스프링은 디지털 기반의 플랫폼과 콘텐츠를 제작하는 디자인 에이전시입니다.
국내 대표적인 디자인 에이전시 더크림유니언과 협력사이며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본질에 대해 고민하고 끊임없이 탐구합니다.
정형화된 방법론에 의지하지 않고 보통의 우리들에게 끊임없이 질문합니다.
예술이라는 바탕 아래 인문학적인 관점과 시선으로 우리의 일을 바라봅니다.
우리는 이런 일들을 합니다.
Digital Product&Platform
Website&Mobile
APP
Brand Strategy
UI, UX Strategy & Design
Creative Content
Graphic Artwork
Motion Graphic
우리의 멤버들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CX Group (Creative Experience)
디지털 환경 내 이뤄지는 모든 디자인을 다루고 있습니다.
디자이너는 조형미, 기획/설계 능력을 기본으로 합니다.
UI, Content, Graphic 분야를 구분하지 않으며, 프로젝트 성향과 디자이너의 역량에 맞게 포지셔닝 하고 있습니다.
UX Group (User Experience)
UX 전략, 분석, 리서치등 컨설팅 분야와 함께 플랫폼의 설계 및 콘텐츠 기획을 담당합니다.
스프링의 독립적인 업무 시스템을 기반으로 UI설계부터 디자인 업무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MX Group (Motion Experience)
포스트 프로덕션의 Art Team 개념으로 2D, 3D모션 및 모델링, 타이틀등의 후반작업들을 진행하며 Digital Product분야의 인터랙션 디자인을 포함합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소개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