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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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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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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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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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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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력 13년차
2013년 7월 17일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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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형태: 중소기업, 주식회사
기업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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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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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5억 7,582만원
매출액
레페리는 국내 1위 뷰티 크리에이터 전문 그룹입니다.
2013년, 대한민국 최초로 ‘뷰티 크리에이터 엔터테인먼트’를 시작한 이래
YouTube 기반의 콘텐츠 마케팅 산업을 개척해 왔습니다.
레오제이, 민스코, 홀리, 아랑, 소윤, 유리숍 등 지금의 뷰티 씬을 대표하는 인물들이
모두 레페리라는 무대에서 브랜드와 함께 시장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레페리는 크리에이터, 콘텐츠, 브랜드, 커머스, 오프라인 스토어를 아우르는
뷰티 산업 전반의 밸류체인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단순한 MCN이 아닌,
크리에이터 레이블 운영부터 브랜드 캠페인, 콘텐츠 커머스, 오프라인 공간 경험 기획&구축,
글로벌 확산을 위한 플랫폼 운영까지,
우리는 대한민국 화장품 산업이 프랑스, 미국을 넘어 전 세계 1위가 될 때까지
뷰티 산업 전반의 흐름,
뷰티테일(BEAUTY + RETAIL) 구조를 혁신해 나갈 것입니다.
#1. [ 주요 사업 영역 ]
• 크리에이터 멀티 레이블 운영
- [LBE / CAAPE! / Le.dinary / THE NEXT LABEL / UNEDITED] 등 5개 전문 레이블 체계로 크리에이터 캐스팅, 트레이닝, 프로듀싱, 매니지먼트를 수행합니다.
- 신인 발굴부터 슈퍼스타 양성까지, 크리에이터 산업의 SM 시스템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 커머스 캠페인
- 브랜드의 니즈에 맞춘 크리에이터 매칭, 콘텐츠 제작, 라이브커머스 운영
- 캠페인 기반 콘텐츠커머스와 퍼포먼스 연계 운영
• 셀렉트스토어 (SELECT STORE)
- 크리에이터가 직접 셀렉한 브랜드 셀렉션 기반의 오프라인 스토어 플랫폼
- 콘텐츠, 커머스, 공간이 통합된 K-뷰티 전략형 쇼케이스
- 더현대 서울, 성수동, 스타필드 하남-수원-코엑스(예정), 잠실 롯데월드몰(예정), 도쿄 오모테산도(예정), 미국 뉴욕(예정) 등 국내외 전개
• 레코멘드(Le.commend)
- 1,000여 명 국내외 크리에이터가 가입한 글로벌 시딩 플랫폼
- 전 세계 뷰티 크리에이터와 브랜드를 연결하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커뮤니티
- 오프라인 쇼룸, 뷰티 클래스, 커뮤니티 이벤트 등 연계 운영
• KYEA (Korea YouTube Editors’ Awards)
- 뷰티계의 MAMA를 지향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시상식
- 2023년-신사동 가로수길 / 2024년-서울 신라호텔 / 2025년-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예정) 개최
- 자체 개발 유튜브 기반 크리에이터 셀렉션 데이터(BBPI)를 기반으로 한 정교한 심사
#2. [우리가 만드는 변화]
K-BEAUTY는 지금 전 세계에서 잘 팔리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그 이면에는 유통 중심의 일회성 구조,
콘텐츠 기반 소비의 부재, 브랜딩 결여라는 깊은 구조적 한계가 있습니다.
레페리는 이 문제에 질문을 던지고, 근본을 장기적으로 혁신시키기 위해 존재합니다.
* 우리는 크리에이터가 단순 광고모델이 아니라,
셀렉터(Selector)로서 브랜드의 철학과 제품을 큐레이션 하는
K-BEAUTY의 스탠다드이자 척도가 되도록 만들어갑니다.
* 우리는 셀렉트스토어를 통해,
브랜드들이 미쉐린 가이드 이상의 신뢰와 브랜딩 가치를 획득할 수 있도록
콘텐츠, 커머스, 공간이 통합된 새로운 뷰티 경험과 커뮤니케이션을 제안합니다.
우리는 뷰티계의 ‘애플스토어(APPLE STORE)’를 전 세계 각지에 만들어갈 것입니다.
* 우리는 크리에이터를 산업의 중심에 두는
‘뷰티 &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이코노미’의 실현을 목표로,
기술, 콘텐츠, 사람을 연결하는 독립적이고 강력한 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3. [레페리의 성과와 도전]
• 최인석 레페리 의장, “크리에이터가 유통 업계를 바꾼다.”
https://www.globale.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427
• 최인석 레페리 의장, “셀렉트스토어, ‘K뷰티 프리미엄’ 열쇠 될 것”
https://www.etnews.com/20241104000209
• 레페리 주최 ‘민스코 셀렉트스토어’..더현대성수서 구름 인파로 ‘성황’
https://fashionbiz.co.kr/article/214468
• “MCN을 넘어 독자 섹터로”…레페리, ‘코스닥 스타’ 노린다.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2453446642069864
• 레페리,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최초로 도입한 ‘멀티레이블 체제’ 강화한다.
https://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80973
• 레페리, 한국 MCN 산업 새 역사.. 연간 영업이익 ‘50억 원 돌파’
https://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933481
• 레페리,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시상식 ‘KYEA 2024’ 개최… “K-뷰티 세계화 주도”
https://www.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484317
우리는 끈질긴 노력과 우리만의 전략과 고집으로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로 두 자릿수 흑자를 달성했고,
세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뷰티 크리에이터 그룹으로서 2026년 IPO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IPO 하는 순간,
레페리는 **‘세계 유일의 경지’**에 오릅니다.
"우리는 처음이나 지금이나. 단지 수익을 목표로 하지 않습니다"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소비자와 산업 전체가 함께 성장하는 구조를 만들고,
대한민국 뷰티 산업이 프랑스를 뛰어넘어
세계 1위로 도약하는 데 기여하는 것.
그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레페리에서. 우리와 함께
"대한민국 뷰티 산업을 전 세계 1위로 만들어낼 당신을 기다립니다."
레페리의 가장 큰 벨류이자, 주요 비즈니스 영역인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및 마케팅' 차원과 연계된 인플루언서와 브랜드를 이어가는 플랫폼을 만들며 이와 함께 데이터를 바인딩 해나가는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자율적이고 수평적인 문화 속에서 새로운 가치와 이 기회를 능동적으로 만들어 가실 수 있을꺼라 확신합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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