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11회
-
관심기업
0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0회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한국문화정품관(티쿱스토어)의 문화상품은 ‘한국의 차’와 ‘한국인의 차문화’에서 시작합니다.
오랜 시간 한국은 자체 재배와 무역을 통해 한국적인 차문화를 형성해왔습니다.
‘한국의 차’는 한국에서 생산되는 차와 한국에서 보관 유통되는 세계적인 차를 포함합니다.
한국인의 차문화는 ‘인간을 이롭게’ 라는 기준에 따른 품차品茶와 음차飮茶 문화를 지향합니다.
차는 건강과 행복을 상징합니다.
차를 마시는 생활은 곧 우리 문화의 기초가 되고, 세계에 선보일 한국적인 문화의 자양분이 됩니다.
차를 마시는 차도구 그리고 차생활과 관련한 문화예술품도 한국과 한국인의 정신을 상징하는 문화 상품입니다.
인류 문명의 상징인 도자기를 비롯해 금은공예, 칠공예, 석공예, 목공예, 규방공예 등, 차생활과 밀접한 문화예술품이 우리의 생활 품격을 높여줍니다.
밝음을 향해 가는 동방의 나라!
한국문화정품관(티쿱스토어)은 이 정신을 차생활에 담고 차문화에 실어, 21세기 한국의 문화를 세계에 선보이고 널리 알리고자 합니다.
기업 직접입력 : 업종, 대표자명, 홈페이지, 사업내용, 주소, SNS,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2012.11.08 한국문화정품관 오픈
2012.12.05 티라운지 오래된미래 오픈
2013.10.15 티쿱스토어 오픈
※ 전시 관련 연혁은 홈페이지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