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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기간 2024.11.15 ~ 2024.12.14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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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D현대 계열사
  • 안전보장! 코스피상장
  • 코스피 상장기업@인천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25년차

    2000년 10월 25일 설립

  • 기업형태: 1000대기업, 대기업, 코스피, 주식회사, 수출입 기업

    기업형태

  • 2,577 명
    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업종
건설 및 채광용 기계장비 제조업
대표자명
조영철/오승현
사업내용

굴삭기,엔진 제조,도소매

주소

인천 동구 인중로 489

지도보기
기업비전

주요 사업내용 : 건설중장비, 공작기계, 산업차량, 엔진소재 및 그 부분품의 생산, 판매주요 취급품목 : 굴삭기, 휠로더, 타워크레인, 콘크리트펌프트럭, 지게차, 공작기계, 디젤엔진, 방산제품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 2024
    • 09월

      북미 통합 커스터마이제이션 센터(NACUP) 개소

  • 2023
    • 03월

      HD현대인프라코어(주)로 사명변경

    • 01월

      건설기계 신규 브랜드 'DEVELON’ 론칭

  • 2022
    • 03월

      대표이사 변경: 조영철 -> 오승현

  • 2021
    • 12월

      유상증자 신주발행 (115,107,913 주)

    • 10월

      대표이사 선임: 조영철

    • 10월

      대표이사 사임: 손동연

    • 10월

      주식 액면가 감액 무상감자(액면가 5,000원 -> 1,000원, 자본총계 변동없음)

    • 09월

      현대두산인프라코어(주)로 사명변경

    • 09월

      상호 변경(두산인프라코어 주식회사-> 현대두산인프라코어 주식회사)

    • 08월

      현대제뉴인(주) 이 두산중공업(주) 소유주식 29.95% 취득

    • 08월

      최대주주 변경(두산중공업 주식회사 -> 현대제뉴인 주식회사)

    • 07월

      연결회사의 최대주주인 두산중공업(주) 분할

    • 03월

      대표이사 변경: 손동연 대표이사

  • 2019
    • 10월

      보령 건설기계 성능시험장 준공

  • 2018
    • 03월

      대표이사 변경: 손동연, 고석범 대표이사

  • 2017
    • 11월

      대표이사 변경 : 손동연

    • 08월

      신주인수권부사채(5,000억) 발행

  • 2016
    • 11월

      두산밥캣(주) 한국유가증권시장 상장

    • 09월

      인천 굴삭기 선진화 공장 준공

    • 04월

      공작기계 사업부문 매각

  • 2015
    • 11월

      대표이사 변경 : 손동연, 최형희

    • 09월

      5년 연속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 아시아퍼시픽 편입

    • 03월

      대표이사 변경 : 손동연, 이오규

  • 2014
    • 09월

      체코 도브리스 Innovation센터 준공

    • 08월

      미국 노스다코다주 밥캣 Acceleration센터 준공

    • 07월

      인천 글로벌 R&D센터 준공

    • 05월

      밥캣 인수자금 17억불 리파이낸싱

    • 04월

      두산인프라코어밥캣홀딩스(DIBH) 설립

  • 2013
    • 12월

      4억불 해외 주식예탁증권(GDR) 발행

    • 05월

      브라질 건설기계 공장 준공

    • 03월

      대표이사 변경 : 김용성, 이오규

    • 01월

      중국 휠로더 R&D센터 준공

  • 2012
    • 10월

      소형 디젤엔진 공장 준공

    • 06월

      통합 R&D센터 착공

    • 05월

      대표이사 변경 : 김용성, 박용만

    • 03월

      중국 휠로더 R&D센터 착공

  • 2011
    • 06월

      산차BG 분할, 두산산업차량(주)로 출범

    • 03월

      대표이사 변경 : 김용성, 이오규

  • 2010
    • 10월

      군산공장 준공

  • 2009
    • 04월

      대표이사 변경 : 김용성, 최승철, 이오규

  • 2008
    • 12월

      노르웨이 굴절식 덤프트럭업체 Moxy Engineering AS사 인수

    • 12월

      4~9톤급 Tier-3 엔진 탑재 지게차 9기종 개발

    • 12월

      방산BG 분할, 두산DST(주)로 출범

    • 11월

      중국법인(두산공정기계)굴삭기 생산/판매 6만호기 돌파

    • 10월

      공작기계 연구개발센터 준공

    • 09월

      독일 지게차업체 ATL사 인수

    • 06월

      DX018 차세대 미니 굴삭기 개발 출시

    • 06월

      DX015 차세대 미니 굴삭기 개발 출시

    • 06월

      BR Reach Truck AC System 적용 10기종 신제품 개발(BR18S)

    • 05월

      DX80R 소선회 굴삭기 개발 출시

    • 05월

      DX60R 소선회 굴삭기 개발 출시

  • 2007
    • 12월

      DL250TC 차세대 휠로더 개발 출시

    • 12월

      엔진식 2톤급 지게차 5기종 신제품 개발(D20/35S Tier 3)

    • 11월

      美 Ingersoll Rand사의 Compact Equipment 사업 등 인수

    • 11월

      DX55 차세대 굴삭기 개발 출시

    • 11월

      DX30Z 소선회 굴삭기 개발 출시

    • 07월

      엔진식 4톤급 지게차 5기종 신제품 개발(GC40S)

    • 07월

      엔진식 9톤급 지게차 2기종 신제품 개발(D80/90S)

    • 05월

      전동식 4톤급 지게차 3기종 신제품 개발(B45X)

    • 05월

      전동식 1톤급 지게차 4기종 신제품 개발(B16R)

    • 04월

      DX140 차세대 굴삭기 개발 출시

    • 04월

      DX27Z 소선회 굴삭기 개발 출시

    • 03월

      공작기계 매출 사상 최초 1,028대 달성

    • 03월

      美 CTI社 인수

    • 03월

      차세대 전동식 지게차 1톤급 등 5기종 신제품 개발

    • 03월

      차세대 엔진식 지게차 2톤급 등 46기종 신제품 개발

    • 01월

      두산메카텍 공작기계 부문 인수

  • 2006
    • 12월

      두산메카텍 공작기계 부문 인수계약 체결('07.1.1일자로 인수)

    • 12월

      차세대 전동식 지게차 2.5톤급 신기종 개발(B25S)

    • 11월

      차세대 엔진식 지게차 10톤급 신기종 개발(D110, 130, 160)

    • 10월

      연합캐피탈 지분 인수

    • 09월

      차세대 전동식 지게차(AC적용) 2.5톤급 신기종 개발(BC25S,B25X)

    • 06월

      VMD450 금형가공기 개발, ACE-HP6300 수평형 머시닝 센터 개발

    • 06월

      지게차 중국형 엔진식 2.5톤급 신기종 개발

    • 06월

      차세대 휠로더 개발 DL300, 400, 500 개발

    • 05월

      DL08/DV11 Tier-3 엔진 개발

    • 04월

      중국법인(두산공정기계) 굴삭기 생산/판매 3만호기 돌파

    • 03월

      DL06(TIER-3 배기규제) 디젤엔진 양산설비 구축

    • 02월

      중대형 ATC 터닝센터 MX3000 개발

    • 02월

      차세대 중형 휠로더 DL300 개발, 차세대 대형 굴삭기 DX380LC 개발

    • 01월

      차세대 대형 휠로더 DL400, DL500 개발

  • 2005
    • 09월

      굴삭기 차세대 모델 DX480LC, DX420LC 내수판매 도입

    • 06월

      30톤급 차세대 크롤러 굴삭기 개발(DX300LC)

    • 05월

      차기보병전투장갑차 시제품 출고

    • 04월

      GB58TI 가스발전기용 엔진 개발

    • 04월

      상호 변경 : 두산인프라코어(주)

    • 03월

      지게차 전동1.8톤급 AC/SE적용 신기종 개발 (B15/18/20T-V)

    • 01월

      굴삭기 Mobile A/S 지원시스템 개발

  • 2004
    • 12월

      산업차량 중국형 신기종(D25F, D25FM) 개발

    • 11월

      공작기계 고객지원강화를 위한 복한센터 오픈(Multi-Processing Technology Center)

    • 08월

      고속 고정밀 금형가공센터 상품화 개발

    • 08월

      MEGA 300-V Super(17톤급 휠로더 개선모델) 개발

    • 06월

      S55V Super(5톤급 크롤러 굴삭기 개선모델) 개발

    • 04월

      Virtual Reality System 구축 및 응용기술 개발

    • 04월

      차세대 지게차용 브레이크 밸브 개발

    • 04월

      EURO-3 배기규제 대응 엔진(DL08/DV11) 개발

    • 03월

      복합 터닝센터 개발

    • 03월

      디젤/가솔린 엔진식 3.25톤급 지게차 개발

    • 03월

      TIER-2 배기규제 대응 엔진탑재 위한 1.5~2.5톤급 차량 개발

    • 03월

      Twin Turret형 터닝센터 개발

    • 01월

      차세대 복합터닝 센터 '2003년 대한민국 10대 신기술'에 선정(산업자원부)

  • 2003
    • 12월

      유럽 배기가스 규제 대응엔진 개발

    • 12월

      1.5톤급 클로러 굴삭기 개선기종 개발

    • 12월

      발전기용 Complete 천연가스(CNG)엔진 개발

    • 11월

      수평형 머시닝센터(ACE-HP5000) 개발

    • 11월

      수직형 머시닝센터(ACE-VM900, Mynx630) 개발

    • 11월

      소형 굴삭기 S030s/S035(2.8~3.2톤) 개선기종 개발

    • 10월

      2004년형 2.5톤급 디젤엔진식 지게차 3기종 개발

    • 10월

      소형 고정밀 Hard Turing 선반 개발

    • 09월

      초고속 머시닝센터(FH-500)상품화 모델 개발

    • 07월

      공작기계(PUMA CNC선반) 240 SERIES 개발

    • 03월

      V형 발전기용 천연가스(CNB) 엔진 개발

    • 02월

      중앙연구소 '국가지정 제조기술 연구센타'로 선정(산업자원부)

    • 01월

      신형굴삭기(S175LC-V, S180W-V) 개발

    • 01월

      신뢰성평가센터 구제공인시험기관 갱신 및 시험항목 추가 인정

  • 2002
    • 06월

      굴삭기용 컨트롤밸브 국산화 개발, 2톤3륜 전동지게차(B20T-2 개발)

    • 05월

      역수직선반 IV300 개발

    • 04월

      지게차 '세계일류상품' 선정(산업자원부)

    • 02월

      산업차량 유럽 CE인증용 지게차 개발

    • 01월

      FH500(초고속 MC), '2001, 대한민국 10대 신기술'로 선정(산업자원부)

  • 2001
    • 11월

      work-out 졸업

    • 11월

      굴삭기, 수치제어선반 '세계일류상품' 선정(산업자원부)

    • 10월

      신뢰성평가센터 국제공인 국가교정기관으로 지정(KOLAS 인증)

    • 09월

      엔진식 2.5톤 저배기가스차량 (미국CARB규격만족)개발 및 양산적용

    • 09월

      중국 보급형 디젤 2.5톤급 자게차 개발 및 양산 적용

    • 09월

      D1146TI (8리터급) 산업천연가스 엔진개발

    • 06월

      차세대 중대형 굴삭기 NEW EPOS 개발

    • 06월

      2단계 산업용 디젤엔진 배기가스 규제(TIER-ll) 대응 디젤엔진 개발

    • 03월

      소재사업부문 캐스코드(주) 분사

    • 02월

      증권거래소 상장

  • 2000
    • 12월

      재상장 신청

    • 12월

      채권단출자 전환

    • 12월

      대형 CNC 선반 PUMA700 개발

    • 11월

      중전기 수출영업권 K2POWER로 이관

    • 11월

      강력 절삭형 수평형 머시닝센터 ACE-HM800 개발

    • 10월

      대우천연가스엔진(GE12TI) 세계 천연가스 자동차 협회 선정

    • 10월

      대우중공업(주)에서 분할 대우종합기계,대우조선공업,대우중공업 출범

    • 09월

      수평형 머시닝센터 ACE-H500P/630P 개발

    • 08월

      소결 기계부품사업 매각

    • 06월

      기업분할 주주총회 승인, LATTICE CRAWLER CRANE(80톤)개발

    • 05월

      수직형 머시닝센터 ACE-VC500 개발

    • 01월

      대향형 복합 가공선반 PUMA TX 200 개발

    • 01월

      TELESCOPIC HANDLER(DH4020)개발

    • 01월

      휠로더 MEGA-130,MEGA-160 개발

  • 1999
    • 12월

      POWER UP 엔진개발 및 생산(선박용 및 발전기용 엔진)

    • 10월

      항공사업부문 한국항고우주산업(주)로 사업 양도

    • 07월

      철도차량사업부문 한국철도차량(주)로 사업 양도

    • 06월

      차량용 CNG엔진 개발

    • 03월

      자동차사업부문 대우자동차로 사업 양도

    • 02월

      중앙연구소 기술연구소 대상 수상(산업기술진흥협회)

    • 01월

      고기능형 스폿 용접 로못 독자 개발

  • 1998
    • 12월

      KT-1 공군 기본 훈련기 실용 개발

    • 06월

      국내 최초 위성카메라동 대구경 비구면 반사경 독자개발 성공

    • 04월

      중국연대지게차 생산공장준공,수출전략형 2톤급지게차 15개 신제품동시 개발

    • 02월

      국내 최초 자동화시스템용 수치제어 SOFTWARE 독자 개발

  • 1997
    • 07월

      국내최초 굴삭기 5만대 생산 돌파

  • 1995
    • 10월

      상용차 사업 개시

  • 1994
    • 10월

      중국 현지법인 대우중공업 연대유한공사 설립, 대우중공업과 대우조선 합병

  • 1991
    • 03월

      PUTZMEISTER과 트럭형 CONCRETE 펌프 제조기술 도입

  • 1985
    • 05월

      DAVID BROWN(영국)사와 장갑차용 Transmisstion 제조기술 도입

  • 1977
    • 08월

      창원 공작기계공장 준공

  • 1976
    • 02월

      대우실업(주)에서 경영참여-한국기계공업(주)인수

  • 1975
    • 05월

      인천디젤엔진공장 준공

  • 1968
    • 09월

      신진자동차공업(주)가 경영참여

  • 1966
    • 08월

      주식 증권시장 상장

  • 1963
    • 05월

      국영기업체 한국기계공업(주)로 발족

  • 1937
    • 06월

      조선기계제작소 설립

출처 : NICE평가정보

우리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직원 남녀성비

91.5% 남성
8.5% 여성
  • 남성직원
  • 여성직원

사업부문 비중

  1. 건설기계사업본부41.6%
  2. 엔진사업본부37.6%
  3. 기타20.9%
  • 건설기계사업본부
  • 엔진사업본부
  • 기타

근속 연수

평균 근속연수11.3

기타 12년 3개월
건설기계사업.. 11년 2개월
엔진사업본부 10년 4개월
출처 : NICE평가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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