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4% 627회
-
관심기업
25% 5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11% 63회
- 간식제공 복지 기업!
- 명절선물/귀향비
- 웰컴키트 지급 기업
- 포상휴가를 주는 기업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 경조사 챙겨주는 기업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역세권
-
#신사역
-
#지하철3호선 3
-
#지하철신분당 신분당
-
입구
-
입구2
-
+ 4
-
회의실1
-
회의실2
-
회의실3
-
사무공간
-
기업형태: 중소기업, 주식회사, 수출입 기업
기업형태
- 브랜드명
-
블랑디바, 뉴베러, 뉴니크
- SNS
우리는 뷰티·이너뷰티 커머스와 MCN을 융합해 1020 영코어 세대의 취향과 건강을 동시에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기업입니다.
트렌디한 뷰티 브랜드 블랑디바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베러, 뉴니크를 중심으로 100여 명의 인플루언서와 협업하며 2019년 7억에서 2024년 누적 매출 313억까지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취향의 다양성’과 ‘트렌디한 건강’을 키워드로, 소비자 일상에 스며드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만들어 갑니다.
1. 커머스×MCN 시너지 극대화 – 데이터 기반 개인화 추천과 콘텐츠 중심 공동구매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
2. 글로벌 Z세대 확장 – K‑뷰티·K‑웰니스 트렌드를 앞세워 동남아·미주 등 해외 매출 비중 50 % 달성
3. 누적 매출 500억 목표 – 2026년까지 제품 포트폴리오와 콘텐츠 IP를 확대해 누적 500억, 브랜드 밸류업 실현
“취향을 존중하고, 건강을 더하는 라이프스타일 이노베이터” — 이것이 우리가 향하는 미래입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기업형태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브랜드명,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각종 경조사 지원
-
급여제도
- 퇴직연금
- 우수사원포상
- 4대 보험
-
선물
- 명절선물/귀향비
- 창립일선물지급
- 웰컴키트 지급
- 생일자 조기퇴근
-
교육/생활
- 도서구입비지원
- 간식 제공
- 음료제공(차, 커피)
- 점심시간 연장제도
-
근무 환경
- 노트북
-
출퇴근
- 주 52시간제 준수
-
리프레시
- 연차
- 반차
- 근로자의 날 휴무
- 포상휴가
- 보건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