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96회
-
관심기업
1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4회
- 역세권 기업
- 사내 카페 보유 기업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 명절선물/귀향비
- 커피는 회사가 쏜다
- 아는 것이 힘이죠!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서울
-
#역세권
-
#가산디지털단지역
-
#서울지하철1호선 1
-
#서울지하철7호선 7
-
리베르
-
-
-
업력 6년차
2019년 11월 14일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주식회사, 사단법인
기업형태
-
8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업종
- 표면광택제 및 실내가향제 제조업
- 대표자명
- 박상찬/유수환
- 사업내용
-
방향제 제조/생활용품,방항제 도소매,전자상거래
- 주소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05, 5층 502호 (가산동,케이씨씨웰츠밸리)
지도보기 - SNS
(주)언네임드는 향기라는 매개체를 통해 사람들에게 영감과 행복을 주는 팀입니다.
현재 운영하고 있는 리베르는 2017년 설립되었으며, ‘위트가 필요한 모든 현대인들’을 위한 홈 프래그런스 브랜드입니다. ‘Positive Sensation’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사람들에게 현대적이고 실용적인 향기 제품을 선보입니다.
리베르는 멋지고 영감을 주는 홈프래그런스 브랜드가 없다는 문제의식에서 출발하여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편안한 향기와 더불어 실험적이고 창의적인 향기를 퍼트려 차별화된 감각의 경험을 제안합니다.
홈 프래그런스 / 바디케어 / 기능성 향기, 3개의 주요 부문을 축으로 새로운 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며 2023년에는 오프라인 쇼룸과 더불어 해외 판매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현재 더현대서울, 한섬하우스 입점, 국내 주요 면세점 입점, 대만 및 일본 수출논의 등이 동시 다발적으로 진행되고 있어 정신없지만 성장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의 단기적 목표>
1.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 팝업스토어 운영 등 더욱 흥미로운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리베르가 가장 세련되고 트렌디한 홈프래그런스 브랜드로 인식되도록 공고히 자리를 잡습니다.
2. 이를 기반으로 우리만의 매장을 만들어 중심을 세우고, 1차 타겟 국가인 일본에서 마케팅 활동을 주력합니다.
<우리의 장기적 목표>
1. 지속적인 신제품으로 고객들에게 계속해서 영감을 주고, 온라인을 중심으로 운영하며 주요 지역에 매장을 만들고 백화점에 입점하여 더 큰 규모의 성장을 도모합니다
2. 리베르 브랜드 외에 향기 브랜드 2개를 추가로 운영하여 각각의 타겟층에 스며들어 고객들의 전생애를 아우르는 향기 전문 그룹사가 됩니다.
향기를 판매하는 것은 보이지 않는 상상력을 판매하는 것이기에 챌린지가 있으면서도 상당히 재미있는 영역입니다. 새로운 마케팅에 도전하기를 주저하지 않는 동료를 찾습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
2022
-
12월
연매출 30억 달성
-
08월
바디케어 카테고리 확장
-
03월
현대백화점 비클린 입점
-
12월
-
2021
-
12월
연매출 20억 달성
-
09월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캔들 콜라보 제작, 완판
-
04월
드라마 빈센조 향수 콜라보 제작, 완판
-
12월
-
2020
-
12월
연매출 16억 달성
-
07월
리베르 브랜드 향수 카테고리 확장
-
12월
-
2019
-
11월
(주)언네임드 설립
-
11월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급여제도
- 퇴직연금
- 장기근속자 포상
- 퇴직금
- 4대 보험
-
선물
- 명절선물/귀향비
- 생일선물/파티
- 도서 무제한 제공
- 생일자 조기퇴근
-
근무 환경
- 회의실
- 카페테리아
-
조직문화
- 자유복장
- 님/닉네임 문화
-
출퇴근
- 주 52시간제 준수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