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조회기간 2025.09.19 ~ 2025.10.18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1,159
  • 관심기업
    2% 52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214
  • 역세권 기업
  • 예비 유니콘
  • 아기 유니콘
  • 회사가 쏘는 복지카드
  • 야근 눈치 보지마요
  • 월급+보너스=행복2배
  • Refresh 휴가
  • 회식 멈춰!
  • 웰컴키트 지급 기업
  • 슬기로운 육아휴직기업
  • 100억매출★중소기업
  • 간식제공 복지 기업!
  • 조기 퇴근 패밀리데이
  • 명절선물/귀향비
  • 휴식시간 필요해요
  • 제품 직원할인 기업!
  • 자유 복장 기업 모음
  • 포상휴가를 주는 기업
  • 월급을 사수하자!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 야근 멈춰!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역세권
  • #을지로입구역
  • #지하철2호선 2
  • 공용라운지 공용라운지
  • 업무공간 업무공간
  • 업력 8년차

    2018년 1월 15일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주식회사, 수출입 기업

    기업형태

  • 410억 3,498만원

    매출액

업종
화장품 제조업
대표자명
백창준
홈페이지
http://11corp.co.kr
사업내용

화장품,위생용품 제조,도소매

주소

서울 중구 남대문로 78, 5층 (명동1가,명동타임워크빌딩)

지도보기
SNS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 일레븐

"K-뷰티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향하는 여정에 함께할 GIRT 있는 동료를 기다립니다!"
일레븐코퍼레이션은 고객중심의 감도 높은 상품 기획력과 콘텐츠 중심의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현황]
1. 5개 브랜드 운영(브랜드명: 대표상품)
-파넬(Parnell): 시카마누 세럼쿠션
-그로우어스(GROWUS): 데미지 테라피 노워시 트리트먼트
-에이딕트(a ddct): 오 드 퍼퓸, 솔리드 퍼퓸
-루미르(LUMMIR): 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 팔레트
-라덴스(La dens): 베럴 혀클리너

2. 2024년 매출액: 421억원(25년 810억원 예상), 설립이후 평균 114% 매출 성장
-시리즈 B 투자 유치: 90억원
-2025년 예비 유니콘 기업 선정(2023년 아기 유니콘 선정 이후 예비 유니콘 선정)
-지속적인 글로벌 매출 성장
-24년 매출액의 45% 글로벌 매출
-글로벌 55개국 친출: D2C 및 오프라인 1,800여개 점포 진출을 통해 공격적인 확대 중

3. 안정적인 국내 비즈니스 기반
-전 브랜드 올리브영 및 면세점/백화점 입점 운영
-콘텐츠 기반의 D2C 전략과 오프라인 채널 병행으로 지속 성장 견인

[성장성과 비전]
1. 안정적인 재무운영과 투자유치를 통한 공격적인 시장 확대 기반 마련 완료
2. 2023년 아기 유니콘 선정에 이은 2025년 예비 유니콘 선정(선정 기업 중 상위 30% 기업)! 차세대 K-유니콘 기업으로의 성장
3. 2028년 IPO 예정(주관사 선정 완료)

기업비전

[조직문화]
1. 세분화된 조직에서 업무의 한계성을 느낀 인재라면, 도전을 장려하며 이를 통한 성과 창출시 확실한 보상을 약속하는 일레븐코퍼레이션
2. 임직원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한 다양한 정기 행사 운영(블로그 참고)
-https://blog.naver.com/11corp_blog
3. ‘문제인식-개선도출-실행-성과창출’의 빠른 시도와 개선을 중시하는 조직 문화

[일하는 방식]
1. 결과를 위해 도전: 뷰티업계는 빠르게 변합니다. 따라서 완벽하지 않아도 먼저 실행하는 도전을 통해 결과를 만들고, 피드백을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2. 전략적 사고와 실행: ‘왜 이 일을 하는가?’에 대해 스스로 질문하여 일의 근본적인 목적을 명확하게 하고, 현황/문제점을 파악하여 이에 맞는 전략을 수립하여 실행합니다.
3. 주도적 실행과 집요함: 좋은 성과를 만들기 위한 더 나은 방법을 스스로 찾아내고 실행하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 집요하게 실행합니다.
4. 전사 관점의 소통: 서로가 개인과 부서의 이익을 위해 일하지 않고 전사 관점으로 더 나은 성과를 만들기 위해 일한다는 믿음을 전제로 협업합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복지카드/포인트
    • 주요 제품 직원 할인
  • 급여제도

    • 퇴직연금
    • 인센티브제
    • 상여금
    • 장기근속자 포상
    • 우수사원포상
    • 성과급
    • 휴일(특근)수당
    • 직책수당
    • 4대 보험
  • 선물

    • 명절선물/귀향비
    • 생일선물/파티
    • 웰컴키트 지급
  • 교육/생활

    • 신규 입사자 교육(OJT)
    • 직무능력향상교육
    • 리더십 강화교육
    • 점심식사 제공
    • 간식 제공
  • 근무 환경

    • 휴게실
    • 회의실
    • 공기청정기
    • 스마트기기
    • 노트북
    • 사무용품 지급
  • 조직문화

    • 수평적 조직문화
    • 회식강요 안함
    • 야근강요 안함
    • 자유복장
    • 자유로운 연차사용
    • 님/닉네임 문화
  • 출퇴근

    • 야간교통비지급
    • 탄력근무제
    • 주 52시간제 준수
  • 리프레시

    • 연차
    • 경조휴가제
    • 반차
    • Refresh휴가
    • 근로자의 날 휴무
    • 포상휴가
    • 육아휴직
    • 패밀리데이
    • 시간제 연차
    • 공휴일 휴무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
공용라운지
공용라운지
업무공간
업무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