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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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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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력 23년차
2002년 11월 22일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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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형태: 중소기업, 주식회사
기업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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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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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억 7,948만원
매출액
- 업종
-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 대표자명
- 김수지
- 사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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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컨텐츠) 개발,공급/광고,홍보대행/의료기 도소매
-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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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145, 1층
지도보기
[ 기업소개 ]
SMED는 빠르게 변화하는 병원 마케팅 환경의 선도적 역할을 만들기 위해 병원의 환
경을 가장 잘아는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회사입니다. 그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전
국 PDP 병원 방송 시스템 구축과 웹을 통한 마케팅 컨설팅으로 병원의 경쟁력을 월등
히 상승 시키는 능력, 다양한 마케팅 도구를 활용하여 기본 병원이 가지고 있었던 영역
의 한계성을 없애준 탁월한 마케팅 지원능력등은 저희 SMED만이 가지고 있는 노하우
이자 경쟁력입니다. 또한 2004년 하반기 부터 KT사와 공동 사업자로 새롭게 상품을 개
발하여 KT I-frame이라는 사업영역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전국 1,000 여곳 병원 대기실
내 PDP를 설치하고 의료정보 및 생활정보를 방영하고 있습니다. 타겟마케팅의 매체로
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전직원이 열심히 뛰고 있으며, 의료관련 전문인력 구성된 병원컨
설팅팀은 병원의 마케팅에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기업비전 ]
* 뉴 미디어를 통해 세상을 더 행복하고 편리하게 만듭니다.
대화면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통해 만들어 나가는 새로운 미디어의 꿈 누구나 프로듀서
가 되고 누구나 자신만의 미디어 레이블을 가지는 세상 SMED가 만들어 가겠습니다.
* 디지털 컨텐츠를 통해 의료 정보화 사회를 앞당깁니다.
능동적인 정보 전달의 한계에서 벗어나 여러 상황에 최적화된 정보를 개인들이 가장 접
하기 쉬운 형태로 제공하는 디지털 컨텐츠를 통해 의료 공간의 정보 선진화를 이루겠습
니다.
* 전문화된 컨설팅으로 병원의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의료환경 속에서 병원 또한 무한 경쟁의 시대로 돌입하는 이 시점에
SMED는 현장감각과 다양한 마케팅 툴을 이용하여 병원의 경쟁력을 강화시켜 병원 선
진 경영을 앞당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 사업환경 ]
오랜 동안 정부의 보호와 규제 하에서 선진국과의 치열한 경쟁을 인식치 못했던 우리나
라의 의료서비스 시장은 최근 들어 의료선진국의 시장개방압력과 함께 대변혁을 맞이
하고 있습니다. 의료계의 빅뱅이란 외국자본의 국내 유입이라는 단순한 차원을 넘어 환
자중심의 의료서비스, 병원경영의 효율화와 그에 따른 합리적인 가격의 의료서비스제
공 등 의료서비스 시장에서 병원간의 치열한 경쟁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격변하는 의료
시장의 변화에 발맞추어 병원경영의 효율화, 의료서비스의 질 향상과 더불어 외국의료
기관에 대한 경쟁력을 제고 한다면 이것 또한 급변하는 변화만이 아닌 새로운 의료시장
의 패러다임을 이끌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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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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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의료기기사업부 신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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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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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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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김수지 대표이사 취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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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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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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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경영혁신형중소기업선정(서울지방중소기업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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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홍보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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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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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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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KT메디프레임 광고형 서비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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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KT팜프레임 서비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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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KT메디프레임 서비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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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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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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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주)KT와 디지털이미지 병의원용 서비스 사업 협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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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의료정보시스템 디지털코디 개발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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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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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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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소아과내 PDP광고시스템 100처 구축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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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산부인과내 PDP광고시스템 100처 구축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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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LG전자와 의료서비스사업 업무협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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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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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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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주)메디포스트와 산부인과내 광고사업 협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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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주)스페셜라이즈메드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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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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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제도
- 4대 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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