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3회
-
관심기업
0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1회
- 휴식시간 필요해요
- 회사에서 즐기는 게임
- 야근 눈치 보지마요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 월급을 사수하자!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회사 입구
-
휴게공간
-
+ 2
-
업무공간
-
회의실
-
업력 6년차
2020년 4월 20일 설립
-
중소기업
기업형태
-
0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5,775만원
매출액
- 업종
- 컴퓨터 프로그래밍 서비스업
- 대표자명
- 오승현
- 사업내용
-
소프트웨어개발 및 공급,화장품 제조업,화장품 도소매업,전자상거래,시각 디자인업,제품 디자인업
- 주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 1, 32-1동 (신림동,서울대학교)
지도보기
세르마(CERMA)는‘COLOR’+‘DERMA’를 컨셉으로 2020년 시작한 스타트업입니다. 남성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2021년 1월 남성 뷰티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퍼셉션포맨(PER:CEPTION FOR MEN)’을 론칭하였습니다.
‘퍼셉션포맨’을 통해 남성을 위한 피부 관리 여정을 설계하기 위해 남성의 피부와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하고 피부 특성에 따라 세심하게 고안된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을 제작, 유통하고 있습니다. 2021년 1월 관리의 기본이 되는 1단계 ‘리프레쉬 쉐이빙 클렌저’을 시작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지켜내는 5단계 ‘유브이 프로텍션 플루이드’를 출시했고 2021년 하반기 2~4단계 제품을 출시하여 남성 피부를 위한 기초 관리 셀렉션을 완성 할 예정입니다.
남성들의 피부관리를 시작으로 점차 남성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영역을 넓혀 남성들이 자신의 색다른 가치를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데 목표를 두고 있으며, 이를 위해 남성 맞춤형 뷰티 플랫폼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세르마는 컬러 &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있으며, 우리의 미션에 공감하고 앞으로 성장의 과정을 함께 할 동료를 찾고있습니다.
2020-04 세르마(CERMA) 설립
2020-07 KOTRA JUMP 300 선정
2020-07 글로벌창업사관학교 선정
2020-08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2020-12 벤처기업인증
2021-01 남성 뷰티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퍼셉션포맨(PER:CEPTION FOR MEN)’ 론칭
2021 한국 브랜드 대상, 한국 브랜드 리더 대상 '남성화장품'부문 대상 수상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급여제도
- 4대 보험
-
교육/생활
- 식비 지원
-
근무 환경
- 휴게실
- 회의실
- 공기청정기
- 게임기
- 노트북
- 안마실/안마의자
-
조직문화
- 회식강요 안함
- 야근강요 안함
-
리프레시
- 연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