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조회기간 2025.05.07 ~ 2025.06.06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2,840
  • 관심기업
    45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1,478
  • 케이티 계열사
  • 집 고민 덜어주는!
  • 채용중 코스피 기업
  • 코스피 상장기업@대전
  • 노동조합有 기업 모음
  • 월급+보너스=행복2배
  • 사원수 끝판왕
  • 플레이샵 지원 기업!
  • 편의시설이 아닌 인권
  • 콘도/리조트 지원기업
  • 너도나도 찜한 기업
  • 직원 건강이 우선!
  • 채용중 KT 그룹사
  • 직원대출제도 운영기업
  • 주차 고민은 끝!
  • 복지는 내가 선택!
  • 야근 눈치 보지마요
  • 사람인1000대기업
  • 휴식시간 필요해요
  • 남성출산휴가 기업!
  • 포상휴가를 주는 기업
  • 경조사 챙겨주는 기업
  • 안전보장! 코스피상장
  • 통신비 지원 기업!
  • 월급을 사수하자!
  • Refresh 휴가
  • 슬기로운 육아휴직기업
  • 장기근속수당제공 기업
  • 구내식당 복지 기업!
  • 멘토링제도 복지 기업
  • 자유 복장 기업 모음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25년차

    2001년 6월 27일 설립

  • 기업형태: 1000대기업, 대기업, 코스피, 주식회사, 외부감사법인

    기업형태

  • 8,764 명
    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업종
데이터베이스 및 온라인정보 제공업
대표자명
지정용
홈페이지
http://www.ktcs.co.kr
사업내용

전화번호검색 데이타제공/콜센터 운영

주소

대전 서구 갈마로 160, KT인재개발원

지도보기
대한민국 대표 고객서비스 플랫폼 기업

대한민국 1등 고객 서비스를 담당하는 kt cs는 고객 서비스 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KT그룹사 입니다. AICC 기반의 토탈 컨택 서비스로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정적, 효율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t cs의 컨택 사업은 금융, 유통, 통신, 병원 등 기업 및 공공기관의 고객센터를 아웃소싱하는 사업입니다. 컨택센터 운영은 물론 시스템 구축, 전문인력양성, 컨설팅 등 토탈 CX(Customer Experience) 솔루션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법무부, 질병관리청 등 전국적으로 120여개의 고객센터를 운영하며,
우수한 수준의 상담품질을 기반으로 국내 1위 규모를 자랑합니다.
또한 다양한 산업을 아우르며 AI 솔루션을 통해 고객센터 AICC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합니다. 서울과 대전 본사를 비롯해 부산, 광주, 제주 등 7개 지역사업단의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9,000명의 임직원이 종사하고 있습니다.

기업비전

고객 (Customer Value)고객의 니즈 충족과 문제 해결을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시합니다.
역량 (Excellence)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이 원하는 혁신을 가장 잘할 수 있도록 전문성을 높입니다.
실질 (Practical Outcome)우리 본업인 통신과 ICT를 단단히 하고 화려한 겉모습보다 실질적인 성과를 추구합니다.
화합 (Togetherness)다름을 인정하되 서로 존중하고 합심해 함께 목표를 이뤄 갑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 2024
    • 11월

      제50회 국가품질경영대회 국가품질혁신상 대통령표창 수상

    • 09월

      2024년 컨택센터 혁신상 수상

    • 09월

      KS-CQI 이동통신 분야 10년 연속 최우수기업 인증(명예의 전당 헌정)

    • 09월

      KS-CQI 초고속인터넷/IPTV 분야 11년 연수 최우수기업

    • 05월

      2024년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초고속인터넷 우수콜센터 인증

    • 05월

      2024년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이동통신부문 우수콜센터 인증

    • 03월

      대표이사 변경 : 박경원 -> 김현수

  • 2023
    • 10월

      ISO9001:2015(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10월

      ISO45001:2018(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09월

      2023 제주특별자치도 자원봉사 친화기업 선정

    • 09월

      2023 사업주훈련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 09월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 09월

      KS-CQI(콜센터 품질지수) 최우수기업 인증

    • 05월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우수콜센터 인증

    • 04월

      대전광역시 '이웃사라 실천' 기부활동 유공 감사패 수상

  • 2022
    • 12월

      한국서비스진흥협회 주관 한국서비스 품질우수기업(SQ) 인증

    • 12월

      대전광역시 '자원봉사 우수기업' 대전시장상 수상

    • 12월

      「데이니즈」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우수업체 선정

    • 12월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기업 재인증 획득

    • 09월

      ISO9001:2015(품질경영시스템)인증 획득_세종특별자치시 민원콜센터

    • 04월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인증

    • 04월

      KT고객센터 KSQI 서비스품질지수 우수기업 선정

    • 03월

      KT고객센터 스티비어워즈 은상/동상 수상

  • 2021
    • 12월

      ISO27001(정보보호경영시스템)인증 획득

    • 11월

      KT고객센터 KS-CQI 1위 7연패 달성

    • 05월

      KSQI 7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 03월

      대표이사 변경: 양승규->박경원

  • 2020
    • 12월

      KT고객센터 KS-CQI 1위 6연패 달성

    • 11월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주최 2020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

    • 11월

      대전광역시 주관 '대전시 매출의 탑' 선정

    • 05월

      KSQI 6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 2019
    • 12월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기업 인증 획득

    • 11월

      대전지방고용노동청 주최 일·생활 우수기업 우수상

    • 10월

      KT 고객센터 KS-CQI 1위 5연패 달성

    • 05월

      KSQI 5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 05월

      114안부확인서비스 출시

    • 04월

      KT로밍센터 '인천 에어포트 어워즈' 상업시설 서비스분야 우수상 2연패

출처 : NICE평가정보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 의료비지원(본인)
    • 직원대출제도
    • 각종 경조사 지원
    • 통신비 지원
    • 해외여행 지원
    • 선택적복리후생
    • 자녀학자금
  • 급여제도

    • 퇴직연금
    • 인센티브제
    • 상여금
    • 장기근속자 포상
    • 우수사원포상
    • 퇴직금
    • 성과급
    • 야근수당
    • 휴일(특근)수당
    • 연차수당
    • 직책수당
    • 장기근속수당
    • 4대 보험
  • 선물

    • 창립일선물지급
    • 생일선물/파티
  • 교육/생활

    • 창립일행사
    • 우수사원시상식
    • 워크샵
    • 플레이샵
    • 신규 입사자 교육(OJT)
    • 직무능력향상교육
    • 리더십 강화교육
    • 해외연수지원
    • 멘토링제도
    • 교육비 지원
    • 구내식당(사원식당)
    • 사내동호회 운영
    • 식비 지원
    • 음료제공(차, 커피)
    • 우리사주제도
  • 근무 환경

    • 휴게실
    • 회의실
    • 공기청정기
    • 사내 정원
    • 건물 내 경사로
    • 휠체어용 난간
    • 장애인 전용주차장
    • 비상경보장치
    • 사원증
    • 자회사 제품할인
    • 콘도/리조트 이용권
    • 사무용품 지급
  • 조직문화

    • 노조/노사협의회
    • 회식강요 안함
    • 야근강요 안함
    • 자유복장
  • 출퇴근

    • 주택자금 융자
    • 주차장제공
  • 리프레시

    • 연차
    • 여름휴가
    • 경조휴가제
    • 반차
    • Refresh휴가
    • 창립일휴무
    • 근로자의 날 휴무
    • 포상휴가
    • 산전 후 휴가
    • 육아휴직
    • 남성출산휴가
    • 휴양시설 제공

우리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직원 남녀성비

24.6% 남성
75.4% 여성
  • 남성직원
  • 여성직원

사업부문 비중

  1. 현장직군97.8%
  2. 경영지원직군2.2%
  • 현장직군
  • 경영지원직군

근속 연수

평균 근속연수10.1

경영지원직군 14년 4개월
현장직군 5년 7개월
출처 : NICE평가정보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전체 사원수 8,764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
연봉정보 바로가기 출처 : 국민연금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