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13회
-
관심기업
0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1회
- 역세권 기업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서울
-
#역세권
-
#가산디지털단지역
-
#서울지하철1호선 1
-
#서울지하철7호선 7
-
셀러픽로고
-
-
-
업력 5년차
2020년 1월 3일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주식회사
기업형태
-
11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업종
- 상품 종합 도매업
- 대표자명
- 심성일
- 사업내용
-
무역(패션잡화,생활용품),전자상거래/응용,시스템소프트웨어 개발,공급/광고 대행,광고,해외구매대행
- 주소
-
서울 금천구 벚꽃로 244, 14층 1406호
지도보기
코로나 19가 전 인류를 위협하고 있지만, 최근 해외구매대행과 배송대행지 업계에서
독보적인 성장세로 주목 받는 ‘셀러픽’ 입니다.
한국IT투자문화와 패러다임을 바꾼 소셜커머스 티몬 개발의 주역으로, 배달서비스인 푸드 플라이, 디자이너 플랫폼 라우드소싱 등 이커머스 플랫폼의 개발에 항상 앞장섰으며
이후 글로벌 시장을 내다보고 다국어 쇼핑몰 솔루션을 개발하여 수많은 프로젝트와 해외경험을 꾸준히 쌓아왔습니다.
전세계를 하나로!라는 슬로건으로 셀러픽 프로그램을 다년간 개발하고 접목하면서 글로벌셀러 사업자들을 지원하는 국가간 다자무역 크로스보딩 무역플랫폼을 특허출원과 함께 서비스를 시작 하였습니다. 그는 전 세계의 제조사, 유통사, 셀러와 소비자를 연결해 주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 첫번째로 중국 구매대행 사업자를 위한 서비스를 오픈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해외구매대행 사업자인 글로벌 셀러는 상품아이템을 찾고, 정보수집, 판매마켓 상품등록, 주문확인, 배송대행지 도착 상품에 대한 국제배송 정보입력 등 수많은 업무를 처리해야 하지만
그러나 셀러픽 플랫폼을 이용한다면 이런 복잡한 업무를 간단하게 줄일 수 있으므로 글로벌 셀러들이 판매에 훨씬 더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글로벌 셀러와 배송대행지 간의 소통의 문제는 글로벌 셀러라면 누구나 갖고 있는 어려움입니다. 셀러픽의 목표는 서로간 대화가 없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현재 국내 이커머스 시장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온라인에서 국가 간의 거래로 시장 흐름이 빠르게 변해가고 있습니다. 이커머스의 성장이 국가간 경계를 허물고 있으며, 해외 직구 시장은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 중 중국에서 들어오는 해외배송 물량은 미국과 유럽에 이어 세 번째 지만, 성장속도와 비중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셀러픽’은 중국이 지리적 거리는 가깝지만 배송 단계별 관리에서 발생하는 많은 어려움에 글로벌 셀러들의 불만이 높은 점을 주목했고 중국에서 한국으로 들어오는 배송대행지 서비스에 집중하고 문제 해결 과정에서 현지 물류 센터 법인을 설립하고 전문 담당자를 파견하는 등 인력과 비용에 과감한 투자를 했습니다..
코로나 경험으로 인해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은 오히려 급성장이 예상됩니다. 가까운 시일내 3PL서비스를 오픈하여 더 빠르고 정확한 배송대행지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며, 이를 계기로 미국, 유럽, 일본 시장등으로 진출을 준비중입니다..
또한 실력 있는 국내 제조사들을 직접 컨텍 하여 국내유통지원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하여 한국경제와 위상을 한단계 높이겠다는 포부와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