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1,066회
-
관심기업
25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274회
- 일상이 된 재택근무
- 사내 카페 보유 기업
- 간식제공 복지 기업!
- 야근 눈치 보지마요
- 휴식시간 필요해요
- 자유 복장 기업 모음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 커피는 회사가 쏜다
- 정시 퇴근 보장!
- 무제한 연차 기업!
- 월급을 사수하자!
- 배부른 퇴근길
- 웰컴키트 지급 기업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미팅룸
-
라운지
-
+ 4
-
카페테리아
-
간식
-
촬영룸
-
사나 콜라보
-
업력 2년차
2024년 2월 22일 설립
-
중소기업
기업형태
-
33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업종
- 전자상거래 소매업
- 대표자명
- 윤영훈
- 사업내용
-
전자상거래,건강보조식품,화장품,비누,방향제 소매
- SNS
가장 간편한 섭취 방식의 이너뷰티 브랜드 ‘니아르(Near)’, 과학적인 근거 기반 반려동물 브랜드 스탬푸드(Stamfood), 편안한 밤과 휴식을 위한 나이틀리나이트(Nightly night) 등 각 분야에서 전혀 시도 되지 않았던 방식으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소비재 스타트업입니다.
대표 브랜드인 니아르의 경우 브랜드 런칭 일 매출 1억 원을 달성하는 등 입소문만으로 빠른 성장을 하며 국내에서 가장 사랑받는
이너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2025년 트와이스 사나님과 함께 하루의 두 번 간편한 섭취를 내건 캐치프레이즈 ‘Twice a day’를 내걸고
국내 건강기능식품 최초로 일본 내 마츠모토 키요시, 웰시아, 로프트 등 9,000개가 넘는 오프라인 매장에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 외에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에서도 러브콜이 오고 있으며 2026년 전 세계 50개국 이상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021년 설립 이후 매년 200% 이상 성장하였으며 외부 투자나 대출 없이 자체적인 자금으로만 사업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에는 ‘매출 최대, 비용 최소’라는 원칙 아래에 모든 구성원들이 가장 핵심적인 업무만 집중하고 불필요한 영역에 시간을 쓰지 않고 있습니다.
개인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력과 경험은 부족하지만 겸손하고 배움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20대 중후반,
30대 초의 구성원들을 주축으로 하여 회사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고착화된 성공 방정식이 아닌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간파하고 저희만의 방식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페슬(PESEUL)은 와닿지 않는 제품과 마케팅에 지친 소비자의 마음에서 출발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단기 성과보다 고객이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과 관계를 만들어갑니다. 매년 200% 이상 성장하며 외부 투자 없이도 자생적으로 확장할 수 있었던 힘은, 불필요한 일에 시간을 쓰지 않고 핵심 가치와 본질에 집중해온 실행력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개인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 함께 성장하며 더 큰 가능성을 열어갈 인재를 모십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급여제도
- 4대 보험
-
선물
- 웰컴키트 지급
- 생일자 조기퇴근
-
교육/생활
- 신규 입사자 교육(OJT)
- 점심식사 제공
- 저녁식사 제공
- 간식 제공
- 음료제공(차, 커피)
-
근무 환경
- 휴게실
- 회의실
- 카페테리아
- 노트북
- 자회사 제품할인
- 사무용품 지급
-
조직문화
- 무제한 연차
- 수평적 조직문화
- 야근강요 안함
- 자유복장
- 님/닉네임 문화
- 칼퇴근 보장
-
출퇴근
- 탄력근무제
- 재택근무
-
리프레시
- 연차
- 반차
- 근로자의 날 휴무
- 시간제 연차
- 공휴일 휴무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