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조회기간 2024.11.16 ~ 2024.12.15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3
  • 관심기업
    0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0
  • 역세권 기업
  • 직원 건강이 우선!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25년차

    2000년 10월 27일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주식회사

    기업형태

업종
데이터베이스 및 온라인정보 제공업
대표자명
배영민
홈페이지
http://-
사업내용

온라인정보제공,광고업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603호

지도보기
브랜드명

나이스북, DLS자료실, ISSN잡지자료실

우리회사는 인간적 (이)다.
왜냐하면 타율보다는 자율에 의해 움직이기 때문이다.
우리회사 직원은 인간관계를 중시하고, 맡은 일을 잘한 (이)다.
우리회사 키워드1 : 자율
우리회사 키워드2 : 창의
우리회사 키워드3 : 도전
우리회사 CEO 어록 : 경영은 사람이다. 남이 하지 않은 생각을 하고 행동하라
주 수익 모델은? 출판마케팅, 전자상거래(DLS, ISSN)
대표 브렌드는? 나이스북, DLS자료실, ISSN잡지자료실, 디지털북

기업비전

나이스컬처(www.niceculture.com)는 고객이 필요로하지만 시장에서 공급이 안되는 시장의 요구를 파악하여, 고객에게 접근할 수 있는 데이타베이스와 온라인시스템을 구축하여 학교,도서관,기관, 기업 등의 고객에게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B-to-B 전자상거래 전문기업입니다.

현재 운영중인 전자상거래 마케팅 사례로는
국내/해외 정기간행물(잡지)을 학교/도서관/기업 등에 정기구독가에 공급하는 국내 최초의 을 운영하고 있고,
도서관 전자상거래 사이트, DLS자료실(www.dls.or.kr),
학교 전자상거래 사이트, 스쿨샵 학교장터(www.schoolshop.kr),
전자책 도서관 포탈 사이트(www.digitalbook.or.k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나이스컬처는 남들이 생각하지 않은 아이템을 찾이 고객에게 접근합니다.
- 고객에게 Push 마케팅을 전개하기 보다는 고객의 호감을 느끼게 하는 Pull 마케팅을 지향합니다.
- 세상은 변화하고 있고, 변화 속에서 다양한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구를 발견하여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는 인재를 (주)나이스컬처가 모시고
제대로되 멋진 게임을 하고 싶습니다.
- (주)나이스컬처는 세상의 진화에 기여하면서, 도전을 통해 성취감을 느끼실 인재를 모십니다.



[사이트 참조]

www.NiceCulture.com
www.issn.or.kr 정기간행물 정기구독 포탈사이트
www.dls.or.kr 도서관 전자상거래 B to B 사이트
www.digitalbook.or.kr 전저책 도서관 포탈 사이트
www.schookshop.kr 학교장터 사이트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브랜드명,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 급여제도

    • 퇴직금
    • 4대 보험
  • 조직문화

    • 회식강요 안함
  • 리프레시

    • 연차
    • 여름휴가
    • 경조휴가제
    • 근로자의 날 휴무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