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48회
-
관심기업
0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5회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영상
-
사옥 전경
-
+ 1
-
자체광고페이지2
-
중소기업
기업형태
- 업종
- 옥외 및 전시 광고업
- 대표자명
- 김인극
- 사업내용
-
광고/신문,정기간행물 제조,도매
-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754
지도보기
사람이 희망인 대한민국입니다. 사람이 샘솟는 나라일수록 무한경쟁의 국제사회를 선도할 수 있습니다. 「주간인물」은 성공의 경험을 공유하고 국민들의 안목과 식견을 한층 끌어올리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해서 노력해 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매주 188x256(mm) 판형, 68~100p로 발행되는 「주간인물」은 국내 최초로 인물에 초점을 맞춘 시사주간지로 창간 32주년을 맞고 있습니다.
전체 콘텐츠는 다음카카오 뉴스 검색 제휴를 통해 `뉴스`섹션에 노출되며 홈페이지와 네이버 공식블로그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지면, 지역성, 공간성, 인력문제 등의 한계로 인해 지역 언론이 성장하기 어려운 현실에서 경영상의 문제, 광고시장의 협소성을 모두 극복해 온 「주간인물」은 부산에서 창간돼 현재 서울, 경기에 취재본부를 두고 있습니다. 언론시장의 침체가 장기화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결호없이 독자적으로 29년의 역사를 이어오며 어떤 언론사와도 비교할 수 없는 양질의 인물 취재 기사를 공급해왔고 방대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호에 걸맞게 뉴스를 움직이는 사람들에 더욱 집중하는 「주간인물」은 ‘인물 중심의 보도’로 전문화를 꾀하고 이를 통해 독자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서울·중앙 중심의 널리 알려진 인물은 물론, 지역 곳곳의 주목할 만한 우수한 인재와 삶의 현장에서 헌신과 봉사로 지역사회에 감동을 주고 있는 인물들을 찾아 널리 알리는데도 일조해 왔습니다. 시사 뉴스의 단순 보도를 넘어서 뉴스의 주체, 중심이 된 인물들의 더욱 생생한 이야기를 전해듣고 현재의 그들이 존재하기까지의 과정, 역경 극복 사례, 노하우나 삶의 지표 등 더욱 폭 넓고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메이저 언론이 주목하지 못한 우리 이웃의 평범한 삶을 재조명해 보통 사람들이 현장에서 느끼는 삶의 애환을 전하고 귀중한 지혜와 통찰을 공유하며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면서 ‘땀’과 ‘노력’이라는 불변의 가치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