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력서 기반 분석 결과를 체크해 보세요!
기업이 원하는 역량
- CX
- 고객응대
- 마케팅
- Communication
- Microsoft Office 365
- 협상
- 협업
- Adobe Photoshop
기업과 나의 핵심 키워드!
로그인하고, 기업과 나의 궁합을
확인해 보세요! 로그인하기
확인해 보세요! 로그인하기
나의 역량
데이터가 없습니다
Tip'고객상담·TM' 직무 미리보기
주로 이런 업무를 담당해요
-
고객응대
서비스 운영 정책의 수립 및 Day to day 고객 응대 및 관리 전담
-
마케팅
CX 인바운드 세일즈 매니져 CX & Marketing 팀에서 함께 할 업무에요
-
Communication
다른 포지션과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한 사람
이런 능력자를 환영해요
-
CX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Data 분석 및 프로세스 개선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Communication
데이터 지향적인 업무 수행 및 이를 기반으로 한 결과분석, 문제해결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신 분
-
CS
CX 또는 CS경험, 혹은 Inbound Sales, 콜센터 유경험자
- 최근 1년 내 등록/마감된 공고 및 경력자/나의 최근 수정 이력서 정보를 기반으로 분석한 결과입니다.
- 본 정보는 실제 기업의 정보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제공된 정보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주)사람인에 있으며 동의 없이 재가공 및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