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이력서 기반 분석 결과를 체크해 보세요!

기업이 원하는 역량

  • 모니터링
  • QA
  • OA

기업과 나의 핵심 키워드!

로그인하고, 기업과 나의 궁합을
확인해 보세요!
로그인하기

나의 역량

데이터가 없습니다

Tip'고객상담·TM' 직무 미리보기

주로 이런 업무를 담당해요

  • 모니터링

    상담 모니터링 및 QA평가

  • 모니터링

    4. 상담 모니터링 및 QA평가 응대 스크립트 제작 사내 교육

  • 고객상담·TM

    CS리더스, SMAT, CS강사 등 관련 자격증 5

이런 능력자를 환영해요

  • QA

    교육/QA 경험을 가진 분

  • 고객상담·TM

    고객 중심적 사고와 고객에 대한 공감 능력을 가지신 분

  • 고객상담·TM

    콜센터 관리직 유경험자

  • 최근 1년 내 등록/마감된 공고 및 경력자/나의 최근 수정 이력서 정보를 기반으로 분석한 결과입니다.
  • 본 정보는 실제 기업의 정보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제공된 정보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주)사람인에 있으며 동의 없이 재가공 및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