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력서 기반 분석 결과를 체크해 보세요!
Tip'고객상담·TM' 직무 미리보기
주로 이런 업무를 담당해요
-
모니터링
상담 모니터링 및 QA평가
-
모니터링
4. 상담 모니터링 및 QA평가 응대 스크립트 제작 사내 교육
-
고객상담·TM
CS리더스, SMAT, CS강사 등 관련 자격증 5
이런 능력자를 환영해요
-
QA
교육/QA 경험을 가진 분
-
고객상담·TM
고객 중심적 사고와 고객에 대한 공감 능력을 가지신 분
-
고객상담·TM
콜센터 관리직 유경험자
- 최근 1년 내 등록/마감된 공고 및 경력자/나의 최근 수정 이력서 정보를 기반으로 분석한 결과입니다.
- 본 정보는 실제 기업의 정보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제공된 정보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주)사람인에 있으며 동의 없이 재가공 및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