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력서 기반 분석 결과를 체크해 보세요!
기업이 원하는 역량
- Communication
- 해지방어
- 고객응대
- 전화상담
- CS
- 성과관리
- 서비스마인드
- 협업
기업과 나의 핵심 키워드!
로그인하고, 기업과 나의 궁합을
확인해 보세요! 로그인하기
확인해 보세요! 로그인하기
나의 역량
데이터가 없습니다
Tip'고객상담·TM' 직무 미리보기
주로 이런 업무를 담당해요
-
고객응대
차분하고 밝은 음성 및 적극적인 고객 응대 서비스 마인드가 있으신 분
-
CS
NGO 비영리단체 콜센터 인바운드 및 CS 담당자 모집
-
해지방어
후원정보변경, 후원자 정보변경, 미납 안내, 해지 방어, 정보오류안내 등
이런 능력자를 환영해요
-
고객상담·TM
NGO 비영리단체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우대 자격 비영리단체 경력자 모금 직무 유경험자
-
고객상담·TM
고객센터, 콜센터 경험자
-
Communication
우대 자격에 해당되지 않으시더라도 전화상담을 통해 소통 능력을 펼치실 분이라면 누구라도 환영합니다
- 최근 1년 내 등록/마감된 공고 및 경력자/나의 최근 수정 이력서 정보를 기반으로 분석한 결과입니다.
- 본 정보는 실제 기업의 정보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제공된 정보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주)사람인에 있으며 동의 없이 재가공 및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