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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글로벌사회공헌단 행정팀 직원 모집(공고 연장)

핵심 정보

경력
무관(신입포함)
학력
대졸(4년제) 이상
근무형태
계약직 1년
우대사항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근무요일
주 5일(월~금)
근무지역
서울 관악구
최저임금계산에 대한 알림 하단에 명시된 급여, 근무 내용 등이 최저임금에 미달하는 경우 위 내용이 우선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2024년 1월 1일 부터는  2024년 최저임금을 준수 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마감되었습니다.

서울대학교 글로벌사회공헌단에서 채용공고가 시작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상세요강

1. 채용내용

지원분야

인원

주요 업무내용

비고

직원

(행정팀)

1

(전일제)

1. 직원 급여(연말정산 및 4대보험 포함) 업무

2. 회계(법인회계, 발전기금) 및 세무 업무

3. 물품 및 시설물 관리 업무

4. 일반서무 업무 등

            보수수준

         : 공헌단 보수지급 기준 적용

1

(전일제)

1. 회계(법인회계 및 발전기금) 업무

2. 일반서무 업무 등

 

2.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 1(1년을 원칙으로 하되, 근무평가에 따라 최대 2년 근무)

                ※ 채용확정 시 수습기간(3개월) 계약. 3개월 수습기간 종료 후 수습평가 후 9개월을 연장하여 1년으로 계약함.(수습기간 임금 및 복지 등 근로조건 동일) 수습기간 중인 자가 근무성적이 불량하거나 계속근로가 부적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계약연장하지 않음

                     ​. 보 수

                      - 글로벌사회공헌단 자체직원 급여 기준 적용(준용) - 학력 및 경력 고려

. 근무시간

                       - 40시간 근무(전일제 근무)

. 임용예정: 20174월 또는 5월 중(협의 후 결정)

                     ※ 근무조건은 필요 시 상호 합의 하에 조정할 수 있다.

 

               3. 응시자격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직원: 학사 이상 학위소지자

우대사항(학위 및 경력증명서, 자격증 등 증빙가능 시)

                                  행정팀: 공공기관 및 비영리법인 회계, 세무, 급여 등 관련 업무 실무경력자

. 서울대학교 타 기관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는 경우, 반드시 적시해야함.

 

4. 심사방법 및 일정

. 1차 심사 : 서류전형

                 ○ 공고 및 서류접수 기간 : 2017. 4. 25.() ~ 5. 2.(화) 12:00

마감시간 이내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이메일 송신시간)

                      접수방법

- e-mail 접수 : igsr2990@snu.ac.kr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는 하나의 파일로 제출

- 제출 시 파일명은 반드시 지원분야_지원자명_제출일로 작성

[예시] 행정팀_나공헌_170425.hwp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

              나. 2차 심사 : 면접시험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 수행에 필요한 능력 등 적격성을 평가

                 ○ 면접일자 :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

서류전형 합격자 선정 후 면접일자 확정

. 최종합격자 :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

 

5. 제출서류

(1) 원서접수기간에 제출하는 서류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1(소정양식)붙임

. 학력증명서(학부, 대학원) 1(서울대학교 졸업생 면제)

. 성적증명서(학부, 대학원) 1(서울대학교 졸업생 제출 면제)

서울대학교 졸업생 : 응시원서에 학번, 학과 등 명시

. 관련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각 1(해당자에 한함)

. 학위논문(전자파일) 1(석사학위 이상 지원자에 한함)

                       ☞ 제출서류가 미비하여 응시원서에 적시된 사항과 일치하지 않거나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 서류전형에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바. 레퍼런스 체크(Reference Check, 평판 조회)를 위한 직장 상사·동료 등 확인 가능한 연락처: 2명 이상

 

(2) 면접시험 당일 제출하는 서류(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주민등록등본 1

 

6.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임.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의 적합여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

             다. 불합격자에 대해서는 별도 통보하지 않음.

              라. 기관에서는 추후 최종합격자 임용 후 3개월 이내의 기간을 수습기간으로 함.(근무수준 변동 없음) 기간 중 업무에 대한 적격성과 성실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계약연장을 결정하며, 수습기간 중 업무수행을 하지 못할 중대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마.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추후 응시요건에 미달하는 경우 심사결과를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바.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사. 응시자의 개별역량이 탁월하다고 판단될 경우, 우수인재 확충을 위해 필요 시 채용공고 인원이외 추가채용 또는 예비합격자를 지정할 수 있음.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대학교 글로벌사회공헌단 행정팀 (02-880-2997)으로 문의.

복리후생

급여제도
4대 보험
선물
명절선물/귀향비, 생일선물/파티

근무지위치

(151-742) 서울 관악구 대학동 서울대학교 153동

지도 보기

접수기간 및 방법

마감되었습니다.

시작일
2017.04.24 16:00
마감일
2017.05.02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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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대표자명*
김태균
기업형태
학교/교육기관
업종
초중고·대학
기업주소
서울 관악구 대학동 서울대학교 153동
* 항목은 기업이 직접 기재하였으며, 본사/지점 등의 정보는 다르게 관리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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