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조회기간 2024.05.08 ~ 2024.06.07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44
  • 관심기업
    0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12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업종
시설관리·경비·용역
대표자명
정재기
사업내용

고객센터 아웃소싱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4가 삼풍빌딩 5층

지도보기
기업비전

메타넷엠씨씨는 컨택센터 아웃소싱 컨설팅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경영진을 기반으로 CRM Practice를 접목한 한차원 높은 컨택센터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업 직접입력 :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2011 강남센터 MetLife 생명 고객센터 KS인증 획득
컨택센터 아웃소싱 기업 eGIOS 인수
충무로 센터 신규 OPEN
마포 센터 신규 OPEN

2010 을지로센터 증설(제7센터)
신풍센터 증설(제8센터)
국민건강보험공단 운영 체결

2009 DAS법률비용보험㈜ CS센터 도급 운영 수주
삼성화재 모니터링 센터 도급 운영 수주
350석 규모로 명동 1센터 증설(제4센터)

2008 2008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컨택센터부문 대상 수상
2008 Excellence Service Operations Management Award 수상
270석 규모로 명동2센터 증설(제 5센터)
신한카드 DCDS센터 신규 수주
AIG손해보험 모니터링센터 신규 수주
2008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 기업선정(3년 연속)
2008 한국 HR 리딩 컴퍼니 선정 – 컨택센터 부문
삼성카드㈜ TM프로젝트(POM) 수주
IBK 아웃바운드센터 도급운영 수주
120석 규모로 명동2센터 신규 Open (제 5센터)

2007 우리은행 카드콜센터 도급운영 수주
2007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 기업 선정(2회 연속)
롯데카드㈜ 카드콜센터 도급운영 수주
삼성생명㈜ TM 아웃소싱계약 수주
교보생명㈜ TM센터 도급운영 수주
삼성카드㈜ 최우수협력사 감사패 수상
스틱인베스트먼트(벤처캐피탈)로 부터 15억 추가투자 유치

2006 서울시 민원콜센터 운영/교육 컨설팅 및 시범운영 업무수행
신한카드㈜ 콜센터 운영진단 컨설팅 수주
삼성카드㈜ 신용보호 부가서비스 업무대행 통합운영 확정
2006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콜센터/TM부문 최우수상 수상
2006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 기업 선정
한국벤처캐피탈협회 벤처기업 선정
스틱인베스트먼트(벤처캐피탈)로 부터 20억 투자유치
200석 규모의 강남센터 신규 Open (제 4센터)
메트라이프생명보험㈜ 인바운드센터 업무대행 수주
200석 규모의 명동1센터 신규 Open (제 3센터)
현대카드㈜ 아웃바운드TM업무 수주(300석 규모)
CMB 한강케이블방송 인바운드센터 업무대행 수주

2005 200석 규모의 홍대센터 신규 Open (제 2센터)
AIA생명보험㈜ CRM센터 시설임대 서비스 수주
서초케이블방송 인바운드센터 업무대행 수주
채용전문회사 이지티엠 인수합병

2004 400석 규모의 종로센터 신규 Open (제1센터)
삼성카드㈜ 신용보호 부가서비스 업무대행 수주
KB국민은행 업무도급 확장(서울, 대전센터)

출처 : 기업 직접입력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