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조회기간 2024.03.28 ~ 2024.04.27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916
  • 관심기업
    38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246
  • 역세권 기업
  • 매출액 20% 지속성장
  • 매출액 150% 급성장
  • 매출액 1000억 기업
  • 사내 카페 보유 기업
  • 커피는 회사가 쏜다
  • 매출30억이상스타트업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 매출10억이상스타트업
  • 월급을 사수하자!
  • 야근 눈치 보지마요
  • 매출40억이상스타트업
  • 채용중★스타트업
  • 월급+보너스=행복2배
  • 매출20억이상스타트업
  • 야근 멈춰!
  • 직원 건강이 우선!
  • 제조화학업종★스타트업
  • 100억매출★중소기업
  • 간식제공 복지 기업!
  • 회식 멈춰!
  • 중견중소X알짜기업
  • 매출50억↑★스타트업
  • 스타트업의 매력★
  • 명절선물/귀향비
  • 자유 복장 기업 모음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서울
  • #역세권
  • #남구로역
  • #서울지하철7호선 7
  • 사무실 사무실
  • 제품 제품
  • + 5 제품
  •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 사무실 사무실
  • 라운지 라운지
  • 회의실 회의실
  • 집중실 집중실
  • 업력 9년차

    2016년 12월 20일 설립

  • 기업형태: 스타트업, 중소기업, 주식회사, 수출입 기업

    기업형태

  • 1,395억 5,146만원

    매출액

업종
치약, 비누 및 기타 세제 제조업
대표자명
천주혁
사업내용

치약,비누,세제,화장품,표면광택제,실내가향제,직물제품,가정용전기기기 제조/생활용품,화장품,미용용품 도소매,통신 판매,전자상거래/광고,광고 대행/광고영화,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26길 5, 5층 502호 (구로동,에이스하이엔드타워1차)

지도보기
K뷰티 브랜드 레이블

구다이글로벌은 ‘K뷰티 브랜드 레이블’을 표방합니다.

최근 한국 힙합 Scene에 레이블이라는 단어가 자주 등장합니다. 사실 레이블은 기획사와 같은 말입니다. 하지만 두 단어 사이에 미묘한 어감의 차이가 있습니다.

기획사는 기획력과 관리 능력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키워내 수익을 창출합니다. 반면 레이블은 인프라를 제공하고 최소한의 개입을 하여,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음악을 자유롭게 시도할 수 있도록 장려합니다.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시도들 중 일부가 대중의 관심을 얻게 됨으로써 레이블의 수익은 창출됩니다.

기획사의 성공에 노하우가 남는다면, 레이블의 성공에는 조직 문화가 남습니다. 노하우는 시대의 흐름에 따라 새로운 노하우로 대체되기 쉽지만, 조직 문화는 시대의 흐름이 더해짐에 따라 더 단단해지고 깊어집니다.

우리는 K뷰티 인큐베이터 혹은 에그리게이터가 아닌 ‘K뷰티 브랜드 레이블’을 지향합니다.

우리 레이블 산하의 브랜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우리 브랜드들의 해외 매출 비중은 95%가 넘습니다. 공히 글로벌 브랜드들이라고 자부합니다.)

*조선미녀(beauty of Joseon)
우리 레이블의 ‘간판’입니다. 한국보다 해외에서 유명한 것으로 유명한 모던 한방 브랜드입니다. 대표 제품인 은 2년간 1,000만개의 판매고를 달성했습니다. 그것도 한국과 중국이 아닌 미국, 유럽 등의 시장에서요. Amazon US에서 카테고리 1위 Oliveyoung Global 전체 카테고리 1위 등 자랑할만한 Record를 넘치도록 보유하고 있습니다.

*카이네(Kaine)
우리 레이블의 ‘유망주’입니다. 글로벌 공식몰의 미국 매출 비중이 95%로 떡잎부터 다른 아이입니다. 프리미엄 비건 브랜드를 지향하며, 동시에 브랜드의 사회적 책무(친환경, 동물권 등)에 진심인편입니다. 대부분의 제품에 PCR 용기를 도입하고, 브랜드 런칭 이후 매출의 1%를 유기동물을 위해 기부를 해오고 있습니다. 최근 국내에선 더현대서울, 파라다이스시티, 시마크호텔 등에 입점했습니다.

*하우스오브허(house of hur)
‘동남아시아의 떠오르는 태양’입니다. 인도네시아 top of top 인플루언서인 Sunnydahye(유튜브 구독자 665만명)가 Founder(창립자)이자 CD(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왕성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Skincare Meets Makeup’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하에 , 와 같은 도전적인 제품들을 출시하여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 급여제도

    • 퇴직연금
    • 상여금
    • 연차수당
    • 4대 보험
  • 선물

    • 명절선물/귀향비
    • 생일선물/파티
  • 교육/생활

    • 점심식사 제공
    • 간식 제공
    • 음료제공(차, 커피)
  • 근무 환경

    • 공기청정기
    • 카페테리아
    • 노트북
    • 자회사 제품할인
    • 사무용품 지급
  • 조직문화

    • 수평적 조직문화
    • 회식강요 안함
    • 야근강요 안함
    • 자유복장
    • 자유로운 연차사용
    • 님/닉네임 문화
  • 출퇴근

    • 주4.5일
  • 리프레시

    • 연차
    • 여름휴가
    • 반차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
사무실
사무실
제품
제품
제품
제품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사무실
사무실
라운지
라운지
회의실
회의실
집중실
집중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