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연관검색 도움말
Smart 연관검색은 전문 직업명, 주요 직무명, 최신 유망 직종으로 떠오르는 직업에 관해 원하는 조건으로 상세하게 검색 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바로가기

'게임' 취업정보

채용정보총 980건
채용정보 980건 더보기
기업정보총 5,348건
  • 넷마블(주)

    • 업종 게임

      주요사업 게임소프트웨어 개발,공급/게임개발 주식..

      설립 2011년

      대표자 권영식

    • 위치 서울 구로구

      매출액 2조 4,248억원

    • 넷마블은 ‘Great Game Culture Company’를 지향하며, 재미있는 게임으로 전세계인의 삶을 즐겁게 하기 위해 역량 있는 일류 인재들이 모인 기업입니다. 2000년에 설립된 이래 넷마블은 탄탄한 개발력과 창의적 사업마인드로 세계 최초로 “퍼블리싱” 비즈니스 사업 모델을 도입하고, ‘모두의마블’, ‘레이븐’, ‘세븐나이츠’, ‘마블:퓨처파이트’, ‘스톤에이지’, ‘몬스터길들이기’, ‘이데아’, ‘KON’, ‘리니지2 레볼루션’ 등 인기 모바일 게임 뿐만 아니라 대표 스포츠게임인 ‘마구마구’ 등 다수의 PC 온라인게임을 서비스 하며,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 게임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게임세상의 재미를 전파하고 있습니다.전년대비 매출액 86% 증가(2016), 연매출액 1조 돌파(2016) 등 지속적 성장세를 이어가는 넷마블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공략을 위해 디즈니, 마블 등의 파트너사와 협업해 게임을 개발하는 등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괄목할 만한 성장으로 게임문화 산업을 선도하는 넷마블은, 책임감을 가지고 목표를 반드시 이뤄내겠다는 열정,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끊임 없이 새로운 것을 탐구하는 도전정신, 관행과 관습에 얽매이지 않고 세상의 변화를 주도하는 혁신, 큰 꿈과 자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도전하며 최고가 될 의지를 가진 일류 인재들에게 항상 열려 있는 기업입니다.현재보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게임문화 기업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느끼는 재미를 찾아, Global No.1을 향해 일류 인재와 함께 성장하는 곳바로 넷마블의 현재이자 미래입니다.
  • SBS아카데미게임학원

    • 업종 게임

      주요사업 컴퓨터(디자인)/게임/ IT(정보보안)/뷰티..

      설립 2006년

      대표자 김우중

    • 위치 서울 강남구

      매출액 1,000억원

    • JTB그룹은 ‘미래를 만드는 꿈의 공방’을 모토로 교육이 곧 미래의 비전이라는 설립취지에 따라 교육서비스를 핵심사업으로 성장해 가고 있는 전문기업입니다. 저희 JTB그룹은 10여년전 컴퓨터그래픽과 디자인 교육을 시작으로 온라인 원격교육과 뷰티관련 교육, 항공승무원 및 서비스인력 양성교육, IT정보보안 전문 개발자 양성, 실무형 요리/조리인 양성교육 등 다양한 교육서비스의 확장을 통해 전문인력을 양성해 왔습니다. JTB그룹은 컴퓨터(디자인)/게임/IT(정보보안)/뷰티/CS/승무원/취업/요리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으며, 교육부분 브랜드 대상 6년 수상 및 교육사업의 "Trend Leader"로 자리잡아가며 전 지역 지점 확장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2016 상반기 (4개 지점 개설) / 2016 하반기 요리아카데미 신설 / 2017년 전국 광역시 포함 10개지점 추가개설 계획을 수립하였으며, 이에 관리자급의 인재를 육성하는데 힘을 쏟고 있습니다.JTB그룹 전 임직원들은 개인의 미래를 개척하고 더 나아가 국가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를 양성한다는 사명감과 자부심으로 항상 새로운 이상과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관리자급으로 올라 갈 수 있는 재능 있는 신규 사원들을 채용 중에 있습니다. 회사의 미래와 함께 할 수 있는 인재를 모집합니다.
  • ㈜엔씨소프트

    • 업종 게임

      주요사업 인터넷머그게임(리니지),그룹웨어,인터넷..

      설립 1997년

      대표자 김택진

    • 위치 경기 성남시

      매출액 7,441억 3,585만원

    • 안녕하세요, ㈜엔씨소프트 입니다.엔씨소프트는 세계 최고의 개발 기술력과 서비스 역량을 보유한 온라인 게임 선도 기업입니다. 1997년 3월 설립 되었으며 2000년부터 해외 시장을 개척해서, 아시아/북미/유럽 등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전세계 3,000여명의 직원들이 리니지 (Lineage) 시리즈, 아이온(AION), 블레이드&소울(Blade&Soul), 길드워 (Guild Wars) 시리즈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개발과 퍼블리싱에 몰두하고 있으며, 해외에도 게임 개발 스튜디오를 설립해 동서양의 국경을 뛰어넘어 종합문화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먼저 전세계적으로 동시접속자수 30만명 이상을 기록한 리니지는 우리나라뿐 아니라 대만/북미/일본/중국 등 세계 각 지역에 진출하며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인터넷 콘텐츠로 손꼽혔으며, 후속 게임인 리니지2도 대만/중국/북미/유럽 등에서 전세계 동시접속자수 35만명 이상의 동시 접속자를 기록하며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게임 중 하나로 자리잡았습니다. 개발 초기부터 글로벌 론칭을 감안하였던 아이온은 2008년 한국, 2009년 중국, 일본, 대만, 북미, 유럽, 러시아 서비스를 진행하며 또 하나의 주목 받는 게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아이온 개발과정에는 130여명이 참여하여 4년여의 개발기간 동안 약 230억원이 소요된 대작으로, 지난 2008년 11월 25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PC방 점유율1위, 동시접속자수 24만명을 기록하였습니다.2012년 런칭한 블레이드&소울은 ‘경공’으로 대표되는 동양적 세계관을 구현하여 기존의 온라인 게임에서는 경험해 보지 못한 MMORPG로 글로벌 시장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2013년 성공적인 CBT 이후 중국시장에 안착하여 MMO 장르에서 2위를 기록 중에 있으며, 지난 2012년에는 리니지, 리니지 2, 아이온에 이어 4번째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수상했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엔씨소프트는 괄목할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2005년 4월, 미국 스튜디오 아레나넷에서 개발한 MMORPG 길드워를 런칭했습니다. 길드워는 전세계 700만장 이상 판매된 글로벌 베스트셀러 온라인게임으로, 2005년 대한민국 문화콘텐츠 수출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후속시리즈 길드워 2는 길드워 세계관에서 250년이 지난 시대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게임으로, 2010년 유럽 게임게임스컴에서 최고의 온라인 게임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2013년 누적 판매량 300만장을 돌파하여 450억원 이상의 수익을 올리고 있으며, 2014년 5월 중국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여 예약 판매량만 50만장을 돌파했습니다. 엔씨소프트의 도전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2014년 6월에는 미국 카바인 스튜디오에서 와일드스타를 런칭했습니다. 와일드스타는 미지의 행성 넥서스(Nexus)의 신비를 밝히고 섬을 탐험하는 신개념 어드벤쳐 MMORPG로, 1분기 50만 장 이상의 사전판매를 북미에서 기록한 후 현재까지 순항 중에 있습니다. 또한 같은 해 10월 엔씨소프트 본사에서는 신작 슈팅 액션 게임 MXM(Master X Master)의 CBT를 계획 중에 있습니다. 전세계 온라인게임산업을 세계적인 수준으로 성장, 발전시켜온 엔씨소프트는 게임사에 또 하나의 획을 긋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의식으로 다양한 장르의 게임개발에 힘쓸 것입니다. [대표자 인사말][기업문화][엔씨소프트 R&D센터 소개]
  • 넷마블컴퍼니

    • 업종 게임

      주요사업 소프트웨어 개발,공급업

      설립 2000년

      대표자 권영식

    • 위치 서울 구로구

      매출액 1조 5,061억원

    • 넷마블은 ‘Great Game Culture Company’를 지향하며, 재미있는 게임으로 전세계인의 삶을 즐겁게 하기 위해 역량 있는 일류 인재들이 모인 기업입니다. 2000년에 설립된 이래 넷마블은 탄탄한 개발력과 창의적 사업마인드로 세계 최초로 “퍼블리싱” 비즈니스 사업 모델을 도입하고, ‘모두의마블’, ‘레이븐’, ‘세븐나이츠’, ‘마블:퓨처파이트’, ‘스톤에이지’, ‘몬스터길들이기’, ‘이데아’, ‘KON’, ‘리니지2 레볼루션’ 등 인기 모바일 게임 뿐만 아니라 대표 스포츠게임인 ‘마구마구’ 등 다수의 PC 온라인게임을 서비스 하며,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 게임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게임세상의 재미를 전파하고 있습니다.전년대비 매출액 86% 증가(2016), 연매출액 1조 돌파(2016) 등 지속적 성장세를 이어가는 넷마블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공략을 위해 디즈니, 마블 등의 파트너사와 협업해 게임을 개발하는 등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괄목할 만한 성장으로 게임문화 산업을 선도하는 넷마블은, 책임감을 가지고 목표를 반드시 이뤄내겠다는 열정,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끊임 없이 새로운 것을 탐구하는 도전정신, 관행과 관습에 얽매이지 않고 세상의 변화를 주도하는 혁신, 큰 꿈과 자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도전하며 최고가 될 의지를 가진 일류 인재들에게 항상 열려 있는 기업입니다.현재보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게임문화 기업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느끼는 재미를 찾아, Global No.1을 향해 일류 인재와 함께 성장하는 곳바로 넷마블의 현재이자 미래입니다.
  • 게임

    • 업종 게임

      주요사업 게임소프트웨어 제작/인터넷컨텐츠 개발,..

      설립 2000년

      대표자 송병준

    • 위치 서울 서초구

      매출액 1,263억 9,433만원

중복되는 기업 자동 숨김 중..모두 표시하기

기업정보 5,348건 더보기
'게임'키워드 채용정보AD 도움말
자료통총 645건
기업뉴스총 489건
  • 두나무, 넵튠과 블록체인 기반 게임기업에 100억 공동투자
    연합뉴스2018.04.05
    넵튠과 블록체인 기반 게임기업에 100억 공동투자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두나무앤파트너스는 게임업체 넵튠[217270]과 블록체인 기술에 기반한 게임 기업에 공동투자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 기존 ...
  • 롯데백화점, 홍대에 업계 첫 게임 전문관 선보인다
    연합뉴스2018.04.05
    홍대에 업계 첫 게임 전문관 ... 유통업계 최초로 게임 전문관을 선보인다. ... '엘큐브(el Cube) 홍대점'을 게임 전문관인 '홍대 엘큐브 게임관'으로 재단장해 6일 ... 새로 선보이는 홍대 엘큐브 게임관은 백화점 전 층을 게임 ...
  • 알바생 79% "화장실 제때 못가 곤란한적 있다"<알바천국 설문>
    연합뉴스2018.04.04
    단기주차 등 서비스(10.4%)', '패스트푸드(5.2%)', 'PC방, 오락실 등 게임 관련(4.5%)', '호프집 등 주점(3.4%)', '일반회사, 문서작성 등 사무(3.4%)', '학원, 과외 등 강사·교육(2.1%)', '배달(1.6%)', '방청, 보조 출연 등 방송(1%)', '기타(11.8% ...
  • KCGP 대구센터, 대구지역 9개 시군구 청소년지원센터와 MOU
    연합뉴스2018.04.03
    꿈드림은 청소년의 사행성 게임 중독 등 도박문제를 조기에 발굴·개입하기 위한 상호 간 정보 제공과 교육 지원, 연계체계 구축 등에 협력기로 했다. 김난희 대구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대구지역 내 위기 청소년과 ...
  • SBA, 서울시와 '2018 1인 미디어 창작자 그룹' 공개모집
    연합뉴스2018.04.04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히 SBA의 중점 지원 분야인 만화·게임·애니메이션·웹툰·캐릭터 등 콘텐츠산업에 특화된 ... 콘텐츠산업본부장은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애니메이션, 웹툰, 게임, 캐릭터 등 서울의 우수한 콘텐츠 ...
기업뉴스 489건 더보기
스마트검색BETA

'게임'에 대해 관련기업,직무/직업,세부업종 등이 검색되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공채 인기검색어
아바타서치 홍보 페이지
최근검색어

ON알림을 켜보세요!

해당 검색어로 새로운 공고
등록되면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최근 검색어내 알림 검색어

최근 검색어로 새로운공고
등록되면 알려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