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산관리공사 캠코는 "금융회사 부실자산 등의 효율적 처리 및 한국자산관리공사의 설립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설립되어 금융회사 부실채권 인수, 정리 및 기업구조조정업무, 금융소외자의 신용회복지원업무, 국유재산관리 및 체납조세정리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준 정부기관입니다. | 모집부문 | 담 당 업 무 | 인원 | 창구상담(텔러) | - 서민금융 지원창구 텔러업무 수행 - 필요서류 안내 및 해당서류 접수 - 고객문의 응대 및 지원내용 안내 | 1명 | 자격요건 | - 텔러 및 고객상담 등 관련경력자 우대 - 금융권 경력자 및 관련지식 소유자 우대 - 고객서비스 마인드 소유자
|
- | 급 여 : 월 평균 1,604,000원(세전, 연차수당별도) | - | 근무시간 09:00 ~ 18:00 / 주5일 근무 (연장근무 없음)
**2017.12.31까지 6개월 근무 |
- | 서류마감 : 2017.6.21(수) 오전 10시마감 (서류합격자 개별통보) | - |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부 (사진 必) | - | 1.하단 기업 홈페이지 방문 후 이력서등록 2.이메일로 이력서 전송 | |
| - | 문의처 : 인사담당 / 010-9169-3143/02-2085-7810 | - | 이메일 : sunjung3143@naver.com | - | 이력서 접수시 "자산_창구상담_성명" 으로 E-mail 접수 | - | 문의사항은 연락주세요 |
● | 근무장소 | | | - | 대전 중구 중앙로 101 충남도청사 대전서민금융센터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