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모집부문 |
자격요건 |
구분 |
인원 |
근무지 |
고객만족센터
상담사
(인바운드) |
* 학력/연령 무관
* 동종업계 경력자 우대
* 장기근속자 우대
* 신입 지원 가능
* 밝은 음성 및 긍정적인 마인드 소지자
* 해당지역(부산) 근무 가능자
※ 인바운드
- 대표번호(1577-2280) 상담
- 각종증명서 발급, 정보변경, 결제금액 안내 등 |
신입/경력
|
0명 |
부산 본사
(부산진구 부전동) |
|
|
※ 취업보호대상자(장애인 및 보훈)는 관계법에 의거 우대 |
|
|
|
|
- 근무지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새싹로1 부산은행 부전동지점 7층
- 근무시간 : 주 5일제 |
|
|
|
|
- 4대보험가입, 각종경조금지급, 연월차수당, 동호회 지원, 콘도회원권이용
- 연차, 하계휴가 및 경조휴가 등 |
|
|
|
|
|
|
※ 서류전형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채용신체검사 (신체검사 통과자에 한하여 최종 입사) |
|
|
|
|
- 접수기간 : 2017년 7월 5일 24시까지
- 접수방법 :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
|
|
|
|
- 제출서류는 일체 반납하지 않음
- 입사 후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입사 취소함
- 문의처 : BNK캐피탈 인사담당자 ( njkim@bnkcapital.co.kr / 051-665-1098)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