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5일/대기업/중식제공) 롯데계열사 본사 온라인팀 사무직 채용

핵심 정보

경력
무관(신입포함)
학력
고교졸업 이상
근무형태
정규직, 계약직, 파견직
우대사항
급여
연봉 173만원 이상 (면접 후 협의)
직급/직책
팀원
근무요일
주 5일(월~금)
근무지역
서울 강남구, 강동구, 광진구, 서초구, 송파구, 경기 광명시, 성남시 분당구, 성남시 수정구, 용인시 처인구
최저임금계산에 대한 알림 하단에 명시된 급여, 근무 내용 등이 최저임금에 미달하는 경우 위 내용이 우선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2024년 1월 1일 부터는  2024년 최저임금을 준수 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마감되었습니다.

인터코리아맨파워시스템㈜에서 채용공고가 시작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상세요강


                             * 업계 1위 롯데 하이마트 본사에서 함께하실 지원자분을 모집합니다.*


신입/경력무관 채용

모집부문

모집부문

근무형태

담당부서

근무지

롯데 하이마트

본사 사무직

AMD 사무직

주5일 근무

1. 온라인지원팀

2. 온라인운영팀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롯데하이마트 본사(대치역)

 

근무조건

        [월 고정급제도]

 

급여 [고정급 월 1,733,110원]

 

- 식대 : 중식 별도 제공!! (본사 2층 임직원식당) 

- 법정 퇴직금 연봉외 별도 지급 (1년 이상근무 시)

- 자유로운 휴가사용 가능!! ( refresh 휴가 +  연차유급휴가 )
- 상.하반기 경영성과급 지급(각 200,000원)

 

 

근무시간

- 주5일 근무: 09:00 - 19:00 (평일 주5일 / 토,일 휴무)

 

 근무지 

 

- 서울 강남구 대치동 509 하이마트 본사

  (대치역 6번 출구 100m이내 도보 1분)

 

 

 업무내용

* 부서 선택 하셔서 지원 해주셔야 합니다.


1. 온라인기획팀


- 온라인 상품 정보 검수 사무업무

- 상품 안전인증 번호 확인 및 상품 상세 이미지 확인

- 기획팀 기반 사무업무




2. 온라인운영팀


- 검색 품질 점검 , 사이트 카테고리 운영 상품 노출

- 파트너사 상품 키워드 등록 현황 관리

- 운영팀 기반 사무업무

 


복리후생


☞급여 외 식대 제공 ☞ 4대보험: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즉시가입)

☞ 수당제도: 연차수당 및 연장근무 수당 별도 지급 ☞ 1년이상 근속시 퇴직금 지급

☞ 명절/기념일:설, 추석 명절 선물 지급☞ 의료/건강: 매년 정기 건강검진 실시

☞ 쾌적한 근무환경 ☞ 각종 경조사 지원 : 본인 및 배우자와 관련된 각종 경조사에 대하여 경조휴가

☞ 휴일/휴가: 연차휴가 (1년간 15일의 유급휴가) / 입사 1년 미만인 경우 1개월 개근시 1일의 휴가부여  

 

 

 

 

 

 

 

채용정보

■ 지금현재 채용중인가요?

 

현재 채용진행중입니다. 열린채용으로 진행중 이며, 스펙보다는 성실함,인성을 최우선으로 봅니다.

또한 현재 남성지원은 조기에 마감되어 여성지원자만 지원가능한 부분 참고 부탁 드립니다.

 

■ 경력이 없어도 지원 가능한가요?

 

해당 채용은 스펙보다 성실함과 인성을 우선시 봅니다. 대기업 채용이지만 서류접수에 특별한 제한을

두지 않았습니다. 다만 우대사항은 사무업무 유경험자 , 디자인 전공자, 해당 직무 경력자, 온라인 AMD 경력자등 그래픽 관련 자격증을 갖고 계신분은 더욱 우대해드립니다.

 

또한 서류접수->면접->채용 까지 담당자가 끝까지 1:1로 안내해 드립니다.

 

■ 입사하게 된다면 어떤 부서, 어떤 업무인가요?

 

부서내 전반적인 일들을 관리하고 지원하는 직무입니다.
원활한 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각 부서 내 온라인기획업무 및 디자인 업무를 통해 롯데가 정직하고 신뢰받는 영업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온라인 기획 및 해당 사무업무로 서포트 하는 업무입니다.

 

 

■ 롯데 하이마트 본사 사무직 장점


- 롯데하이마트 본사 해당팀의 채용 같은 경우에는 젊은  연령대로, 업무 환경 분위기가 좋습니다!

- 연차휴가 + 리프레쉬 휴가제도로 자유로운 휴가환경

- 롯데 하이마트 본사에서 근무하시며 유통 대기업의 업무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배우 실 수 있습니다.

- 신입사원 교육체계가 잘 되어있어 이해하기 쉽고 빠른 적응 가능합니다.(체계적인 교육 트레이닝)

- 동종업계 최고의 브랜드 파워 직원이 행복한 회사 추구

- 근무하기 좋은 환경 (그 만큼 장기근속자가 굉장히 많음)

 

전형절차

 

☞ 면접일정

- 6월28일(수)오전9시 마감예정 / 면접일정 개별안내 예정
(빠른 업무 진행으로 접수 시 면접은 바로 진행됨)

- 공고를 통한 형식적인 안내가 아닌 채용과 관련된 모든 일련의 과정들은

 채용담당자가 유선통화를 통해 상세 안내 드림.

제출 서류 및 지원방법

※편하신 방법으로 지원 하시면 됩니다.※


(하기 한글양식 OR 워드양식으로 작성하신 뒤 메일접수 必​ / 사람인 양식 지원 불가)

(지원시 메일제목에 "롯데하이마트 본사 AMD <부서명>사무직지원" 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1. 당사 이력서 양식 작성 후 담당자 접수

 

 

2. 개인이력서 양식 담당자 이메일 접수

           

문의처

- 담당자 : 채용담당자
- 010-6218-7575
- whjdas@hanmai.net

♠ 문의사항은 언제든 전화주세요.

 



복리후생

급여제도
퇴직금, 4대 보험
선물
명절선물/귀향비
근무 환경
유니폼지급
출퇴근
야간교통비지급
리프레시
연차, 휴가비지원

근무지위치

(135-837) 서울 강남구 대치동 509 하이마트사옥 서울 3호선 대치역 6번 출구에서 100m 이내

지도 보기

접수기간 및 방법

마감되었습니다.

시작일
2017.06.26 11:00
마감일
2017.06.28 23:59

관심기업 설정 후 다음 채용시 지원해 보세요.

이어보는 Ai매치 채용정보

사람인 인공지능 기술 기반으로 맞춤 공고를 추천해드리는 사람인의 채용정보제공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