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콜센터 內 총괄관리
[상담원 및 실적 등 관리 업무] |
|
|
|
|
|
01 |
모집부문 |
|
|
|
|
|
모집부문 |
담당업무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콜센터 매니저
|
콜센터 內 총괄관리
[상담원 및 실적 등 관리 업무] |
- 학력 : 고졸이상
-
경력 : 콜센터 팀장(SVR)이상 경력 1년이상 자
[우대사항]
- 카드사 및 금융권 관리자 및 강사 경력자 |
|
|
|
|
|
|
|
|
|
|
02 |
근무조건 |
|
|
|
|
- 근무형태 : ㈜한국고용정보 정규직
- 근무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5일/ 휴일근무 없음]
- 급여조건 : 면접시 협의 [연봉 2,400만원 이상] |
|
|
|
|
|
|
|
|
|
03 |
복리후생 |
|
|
|
|
|
- 4대보험 가입 및 퇴직연급 지급
- 다양한 휴가제도(연차, 경조, 출산 등)
- 결혼, 칠순 등 경조사비 지원 및 명절선물 지급
- 현금, 상품권 프로모션 및 우수사원 포상
- 금호, 대명, 한화 콘도 등 다앵한 휴양시설 이용 가능
- 춘천 게스트 하우스 운영(직원 전용 콘도)
|
|
|
|
|
|
|
|
|
|
04 |
제출서류 |
|
|
|
|
|
|
|
|
|
|
|
05 |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
|
|
|
|
|
- 접수방법 :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 접수기간 : 2017년 6월 25일 24시까지 |
|
|
|
|
|
|
|
|
|
06 |
문의처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