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CTI (콜센터) 솔루션 경력 사원 모집 |
|
|
|
인포전스는 콜센터 시스템 구축 및 솔루션 공급회사로
카드사, 손해보험사, 증권사가
주요 고객사이며 2017년에 함께할 인재를 모십니다. |
|
|
|
|
모집부문 |
|
|
|
모집부문 |
인원 |
담당업무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근무부서 |
콜센터 WEB 부분
(경력 개발자) |
O명 |
Web 솔루션 개발 및
프로젝트 수행 업무
(연구개발 및 프로젝트 수행) |
[자격요건]
- 초대졸 이상
- 경력 7년 이상 Project Leader (과장급 이상)
- JAVA 및 JSP, ASP 개발 경력자
[우대사항]
-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 대형 SI 프로젝트 경험자 우대
- CTI 분야 개발 경력자 우대
- Mobile Web 솔루션 개발 경력자 우대
|
연구개발팀
(가산동 or
서울 소재
고객사) |
콜센터 IVR 부분
(경력 개발자) |
O명 |
IVR 솔루션 개발 및
프로젝트 수행 업무
(연구개발 및 프로젝트 수행) |
[자격요건]
- 초대졸 이상
- 경력 7년 이상 Project Leader (과장급 이상)
- Visual C++ 개발 경력자
- JAVA 및 JSP (EClipse 사용) 개발 경력자
[우대사항]
-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 IVR 프로젝트 구축 경험자 우대
- AVAYA, GENESYS, CISCO 솔루션
경험자 우대 |
연구개발팀
(가산동 or
서울 소재
고객사) |
|
|
|
|
복리후생 |
|
|
|
|
- 4대보험
- 주5일근무
- 경조사비 지원
- 업무연장에 따른 식사비 및 숙박비 지원
- 업무시 차량 및 교통비 지원
- 통신비 및 영업활동비 지원
- 도서구입비 및 교육비 지원
- 휴양시설 제공(전국 콘도 및 리조트)
- 명절선물 및 교통비 지원
- 업무 성과에 따른 상여금 지급 |
|
|
|
|
전형절차 |
|
|
|
|
|
|
|
제출서류 |
|
|
|
|
|
|
|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
|
|
|
|
- 접수방법 :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 접수기간 : 2017년 6월 9일 24시까지 |
|
|
|
|
문의처 |
|
|
|
|
- 담당자 정보 : 주 정 은 주임 (경영지원실)
- 전화 : 02-2101-1305 l FAX : 02-2101-1398
- 회사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우림라이온스밸리 A-120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