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모집부문 |
담당업무 |
자격요건 |
인원 |
어드바이저 |
- 내방 고객 서비스 어드바이징
- 고객 서비스 플래닝 및
견적 안내 등
- 고객과 센터와의 연락담당
- 일반 사무 업무 및 지원
|
- 학력 : 초대졸 이상
- 자동차 정비 등 관련 전공 우대
- 최소 1년 이상 경력자 우대
- 자동차 정비 및 차체수리 자격증 보유 우대
|
강서목동,
강북,
금천,
제주
각
0 명 |
보증 |
- 보증 청구서의 확인 및 처리
- 보증 매출의 청구와 수취 등 |
- 학력 : 무관
- 신입 또는 경력(최소 1년 이상)
- 동종업계 유경험자 우대
|
판금 |
- 자동차 판금 |
- 학력 : 무관
- 신입 또는 경력(최소 1년 이상)
- 동종업계 유경험자 우대 |
도장 |
- 자동차 도장 |
- 학력 : 무관
- 신입 또는 경력(최소 1년 이상)
- 동종업계 유경험자 우대
|
일
반
정
비 |
일반
수리 |
- 자동차 진단 및 정비 |
- 학력 : 무관
- 자동차 정비 등 관련 전공 우대
- 최소 1년 이상 경력자 우대
-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동종업계 유경험자 우대 |
사고
수리 |
사내
전산 담당자 |
1. 전산시스템 인프라 점검 및 보완
- 네트워크 및 보안관리(유/무선)
- 인터넷 전용회선 관리
2. 정보시스템 운영, 관리
- 그룹웨어(이메일), 홈페이지
- 영업관리 및 서비스센터 관리 System
- System 분석, 유지보수 등
3. IT자산 구매/관리
4. 기술지원
- PC Trouble Shooting
- IT Help, Check
5. 기타
- 관련 이슈 사항 업무 보고
-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IT팀,
기타 유관부서와 커뮤니케이션 등 |
- 학력 : 대졸 이상
- 전공 : 컴퓨터 관련 학과
- 최소 1년 이상 경력자 이상(필수)
(사원급 모집) |
강서목동
0 명 |
|
|
|
|
|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우대 |
|
|
|
|
|
- 고용형태 : 정규직 (신입의 경우 3개월 인턴 및 평가 후 정규직 전환 예정)
- 근로시간 : 09:00 ~ 18:00 / 주 5일
- 급여 : 회사 내규에 따름 (협의 가능, 희망연봉 기재)
- 복리후생 : 4대보험, 연차휴가, 퇴직금, 경조금, 명절선물, 생일상품권 등
- 근무지 :
서비스센터명 |
주소 |
연락처 |
강서목동 서비스센터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665 |
02-6355-0100 |
강북 서비스센터 |
서울 강북구 도봉로 233 |
02-6678-7575 |
금천 서비스센터 |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169 |
02-807-2400 |
제주 서비스센터 |
제주 연삼로 101 |
064-800-9898 |
※ 세부내용은 http://www.kccauto.co.kr/as/as_1.jsp 참조
|
|
|
|
|
※ 각 단계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각 단계 전형 결과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 예정 |
|
|
|
|
|
- 접수방법 :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자사양식 작성 후 E-mail 지원 (leeyg@kcc.co.kr)
* 지원시 파일명에 지원부문, 희망 근무지를 기재하여 지원 바랍니다.
(예시) 지원부문_성함.doc (예.어드바이저_홍길동.doc)
- 접수기간 : 2017년 5월 31일 24시까지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