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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부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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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부문 |
담당업무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인원 |
CS |
모바일 멤버십 '터칭'
Customer Service 매니저 |
- 학력 : 대학교(2, 3년) 졸업 이상
- 경력 : 신입/경력
[우대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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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직무 근무경험자
- IT서비스/스타트업 경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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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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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조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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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기간 2개월)
- 근무지역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 급여조건 : 면접시 협의
- 근무부서 : CS팀
- 근무요일 및 근무시간 : 주 5일(월~금) / 오전 10시~오후 6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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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리후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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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금보험 : 국민연금(4대보험), 고용보험(4대보험), 산재보험(4대보험), 건강보험(4대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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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제도 : 퇴직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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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분위기 : 호칭/서열파괴, 가족같은분위기, 야근강요 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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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건강 : 건강검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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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환경 : 회의실(PT가능), 카페테리아, 무선인터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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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복관련 : 자유복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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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관련 : 저녁식사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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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훈련 : 도서구입비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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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일/휴가 : 연차, 노동절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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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행사 : 워크샵, 단합대회/M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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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절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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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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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력서, 자기소개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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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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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 2017-05-31 24시마감
※ 접수기간 중에도 면접이 수시로 진행될 예정이며, 채용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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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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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치웍스 CS 포지션에서는 정해진 스크립트 기반의 단순 반복적인 CS 업무보다는, CS 프로세스를 만들고
고객의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개선하여 시스템에 반영하는 등 주도적으로 기획하고 실행하는 업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상세 업무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고객 문의 응대 (전화, 이메일)
- 분쟁 및 클레임 management
- 터칭 제휴 매장 관리
- 고객 문의 현황 분석을 통한 고객 서비스 경험 개선 기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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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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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T서비스/스타트업 근무 경험자 우대
- Customer Service 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 자신의 일처럼 성심성의껏 고객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분
- 주도적으로 CS 업무를 기획, 실행할 수 있는 분
- 유관부서와 협업하여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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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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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M10-PM06 기준 유연 근무
- 스타트업으로 연봉이 높지 않습니다. 단 빠른 성장과 보상책으로 이를 보완하고자 합니다.
- 차분히 일을 배울 수 있는 환경은 아닙니다. 본인이 직접 주어진 업무를 주도적으로 수행해야 하며,
결과 중심의 소통으로 일은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 구성원 모두가 서로 존중하는 수평적인 소통을 추구하는 조직이며, 동시에 빠른 실행력을 가진 조직입니다.
빠른 실행은 스타트업이 치열한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매우 중요시하는 조직입니다.
서로가 가진 것들을 잘 섞는 방법이 함께 시너지를 내는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 보내주신 자료는 관련 팀원들에게 전달됩니다.
- 회사와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www.mytouching.com),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mytouching)를 참조해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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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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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자 : 운영팀 매니저
- 연락처 : 070-8224-9024
- 회사주소 : (135-080) 서울 강남구 역삼동 604-1 나실빌딩 5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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