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모집부문 |
|
모집부문 |
인원 |
담당업무 |
공통업무 |
안내 |
0명 |
ㅇ회원제 및 단체상담 안내, 물품 보관·대여,
라운지 관리 및 일반안내, 발권 및 검표,
영화관 및 공연장 행사 지원 등 |
기타
고객지원
소관 업무 |
작품관리 |
0명 |
ㅇ전시실 작품관리 및 작품보호, 관람객 질서유지,
동선안내 및 검표, 행사 지원 등 |
|
※ 유니폼, 명찰 착용 |
|
|
응시자격 |
|
|
ㅇ 대한민국 국적 소지자로서, 고등학교이상 학력을 갖춘 자(만 18세 이상)
ㅇ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규정에 의한 임용 결격 사유가 없는 자
ㅇ 우대사항
- 문화예술 또는 고객서비스 관련 분야 전공자 및 학위소지자
- 외국어 회화 가능자
- 유관기관 근무경력자
- 수화통역 가능자
- 저소득층, 취업지원 대상자, 장애인, 새터민 우대(관련 증명서 제출)
저소득층 :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차상위자, 한부모가족 세대주
[관련증명서 : 수급자 증명서, 의료급여증명서(또는 의료급여증), 지방자치단체에서 발급한 차상위자 확인서류,
한부모가족증명서 중 해당 서류] |
|
|
|
근무조건 |
|
|
ㅇ 계약기간 : 2017. 05.(채용 시) ~ 2017. 12. 31.까지
※ 근무평가에 따라 연장 계약 가능
ㅇ 고용형태 : 기간제 근로자
ㅇ 급여조건 : 월급 (안내)1,620,000원, (작품관리)1,590,000원
- 초과근무수당 및 휴일근무수당 별도 지급
ㅇ 근 무 일 : 주5일 순환 근무 (※토요일 필수근무)
ㅇ 근무시간 : 월,화,목,금,일09:00~18:00/수,토09:00~21:00
ㅇ 근 무 지 :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
ㅇ 근무부서 : 기획운영단 고객지원개발팀
ㅇ 4대보험(국민연금, 고용보험, 건강보험, 산재보험) 가입 적용 |
|
|
|
전형절차 |
|
ㅇ 1차 시험 : 서류전형(채용자격요건 및 구비서류 등 형식요건 심사)
ㅇ 2차 시험 : 면접심사(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
|
응시원서 접수 |
|
|
ㅇ 접수기간 : 2017. 04. 26. (수) ~ 2017. 05. 09. (화), 24:00
ㅇ 접수방법
- 우편접수 : 서울시 종로구 삼청로 30 국립현대미술관 기획운영단 고객지원개발팀
- 방문접수 :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 사무동 2층 고객지원개발팀
- 전자우편 : kjjung0729@korea.kr
※ 05.09(화), 24:00까지 도착분에 한함 (이메일 제목에 [지원분야(작품관리or안내 중 택1] 표기)
※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사본은 원본을 스캔하여 전송하되, 최종합격자는 필요서류 원본 제출 |
|
|
|
시험일정 |
|
|
ㅇ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17. 05. 12. (금) 17:00/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 게재
ㅇ 면접심사 : 2017. 05. 16. (화)
※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에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시 시간·장소 공고
ㅇ 최종합격자 발표 : 2017. 05. 18. (목) /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 게재
※ 상기 일정은 응시인원, 시험장 사정, 서류검증 소요기간 등에 따라 변동 가능 |
|
|
|
제출서류 |
|
|
ㅇ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첨부 양식)
ㅇ 최종학력증명서
ㅇ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 |
|
|
|
기타 |
|
|
ㅇ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ㅇ 최종합격자로 결정되더라도 신원조회 등에서 부적격으로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ㅇ 최종합격자가 임용을 포기하거나 최종합격자에게 임용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차점자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ㅇ 제출된 서류는 최종 합격자 공고 후 14일로부터 30일 동안 반환 청구할 수 있으며, 반환을 원할시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을 작성하여,
이메일로(kjjung0729@korea.kr)로 제출하시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발송해 드립니다. (홈페이지, 전자우편 제출 경우 제외)
ㅇ 기타 추가문의는 국립현대미술관 기획운영단 고객지원개발팀 (02-3701-9527)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