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 모집내용 | 우리카드 업무지원부
| 근무지 |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50 더케이트윈타워 | 근무형태 | - (주)휴머니아 소속 파견직(2년) | 업무내용 | - 우리카드 업무지원부 소속 - 카드 우편물 반송건에 대한 업무처리 - 주소, 정보 등 아웃바운드 안내 및 확인 후 카드 재발송 - 유관부서연결 및 기타 업무지원 등 | 전형일정 | - 서 류 접 수 : ~ 2017.05.08 (월) 오후 1시까지 - 면 접 일 정 : 2017.05.10 (수) 오전10시예정 - 입 사 일 정 : 2017.05.11(목) 예정 ※ 위 전형일정은 회사 내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근무시간 |
- 09:00 ~ 18:00 (주 5일)
| 급여 | - 고정급 190~200만원 (기본급 : 1,460,000원 + 직무수당 200,000 +시간외수당(고정)) - 1년 이상 근속시 월 5만원 지급 | 복리후생 | - 4대보험 적용 - 퇴직금 별도 지급(1년 이상 근무자) - 연차휴가 : 연차, 출산휴가, 육아휴가, 각종경조휴가 - 건강검진, 회사콘도이용권, 명절선물지급, 생일자 상품권 등 | 자격조건 | - 금융권 아웃바운드, 해피콜 경력자(우대) - 신입/경력 무관 - 남녀무관 - 고졸이상 지원 - 신용상태 양호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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