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고장 접수 및 기술상담 정규직 상담원 채용
| |
| 모집요강 | | | 모집부문 | 모집내용 | 삼성전자 프린터제품 기술상담사 | 담당업무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인바운드 상담 -프린터(고속프린터,복합기) 기술 상담 및 고장 접수 관련 상담 업무 | 자격조건 우대사항 | - 학력, 경력, 나이, 성별 무관 - 긍정적인 성격, 전자제품 관심도, 컴퓨터 활용가능
|
|
| 복리후생 | | 상담사 승격제도 |
장기근속 사원 유급 휴사 및 휴가비 지원 |
종합검진 및 일반 검진 지원 (전사원 2년 1회 지원) |
| 근무지 | | 근무지 :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당동 261-4번지 2층 (성당못역 1번출구) | |
| 지원접수 및 문의 | | 지원문의 : 박지연 채용담당자 | - 02-2060-6947 / 010-9031-9557 / 카톡ID : pjy860429 | 지원접수 | - 채용사이트 온라인 접수 (한 번만 지원하시면 됩니다) | - 이력서 접수 : 하단의 이력서 다운 후(선택 1개) raonhr6@naver.com으로 접수 |
이력서 다운로드↓↓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