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5일 소공동/롯데백화점] 본사 임원비서직 채용

핵심 정보

경력
신입·경력
학력
대졸(2,3년제)(예정자 가능)
근무형태
계약직, 파견직
필수사항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근무지역
서울 중구
최저임금계산에 대한 알림 하단에 명시된 급여, 근무 내용 등이 최저임금에 미달하는 경우 위 내용이 우선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2024년 1월 1일 부터는  2024년 최저임금을 준수 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마감되었습니다.

(주)에스앤비휴먼에서 채용공고가 시작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상세요강

[주5일 소공동/롯데백화점] 본사 임원비서직 채용

[주5일 소공동/롯데백화점]
본사 임원비서직 채용

안녕하세요. 국내 대기업 및 유수 외국계 기업에 근로자파견,
채용대행, 헤드헌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HR아웃소싱기업 (주)에스앤비휴먼입니다.

금번에 롯데백화점에서 비서 사무 업무를 담당할 사원을
모집하오니 역량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담당업무

자격조건

인원

경영지원부문
임원비서

- 임원 비서 수행
- 내방객 및 부서 내 응대
- 팀내 사무보조 업무수행, 문서작성
- 전산 등(출장 시 비용 처리, 경비정산,
  전표처리,월마감, 지출 결의 등)
- 회의실 및 비품관리

* 부서에 따라 명시된 업무에서 추가 및
  제외될 수 있음

- 초대졸 및 졸업예정자
  (남성 및 4년제대학 지원마감)
- O.A 능숙자 /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전학년 평균 B학점(3.0)이상
- 관련전공자 우대
- 경력 1년 이상

0명

  근무조건

- 근무기간 : 파견직(파견직 2년 -> 업무평가 후 자체계약직(8~90% 확률)
               -> 정규직 전환 기회 부여, 계약직 재직 중 정규직 전환도 가능)
- 경력인증 : 롯데백화점 본사 비서 경력증명서발급 가능
- 근무요일 : 주 5일(월 ~ 금)
- 근무시간 : 9:00 ~ 18:30 (부서에 따라 출퇴근 시간 유동적)
- 근무지역 : 롯데백화점 본사(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81)
- 급여 : 월 1,982,217원 (2년차 2,029,523원)
          + 중식제공, 휴가비, 명절상여, 귀향여비, 연말 상품권,
             상 하반기 성과급(연 2회 발생 시 지급/2016년 기준 137만원 이상)
          = 1년차 연봉 2,500 ~ 2,600만 / 퇴직금 별도

  복리후생

- 4대 보험 :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 경조휴가 및 경조사비 지원
- 연차
- 근로자의 날 휴무
- 퇴직금
- 명절 선물
- 명절 상여금
- 명절 귀향여비
- 하계 휴가비
- 상.하반기 성과급
- 하계 휴가
- 중식제공
- 회사콘도 이용 가능, 롯데백화점 포인트, 롯데백화점이나 롯데시네마 등 계열사 할인 등

  전형절차

전형절차
인성검사(온라인 인성검사)

  제출서류

- 당사 양식 이력서
※ 지정양식 외 이력서는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자사양식 다운로드

  접수방법

- 자사양식 다운로드 후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접수기간

- 2017년 4월 4일(화) 오전 09시까지 (양식은 첨부파일 참고/다른 양식은 받지 않습니다.)
  ※ 면접일정 : 4월 6일 목요일 예정(시간 미정)
  * 채용 시기 : 면접 후 결과 나오는 대로 즉시 채용

  문의사항

- 담당자 : 정윤호
- 전화 : 02-713-5033, 010-6409-8340
- 이메일 : yhjung@snbhuman.co.kr
* 타 파견사와 중복지원은 되지 않습니다.

Designed by 사람인 HR

접수기간 및 방법

마감되었습니다.

시작일
2017.03.30 00:00
마감일
2017.04.04 09:00

관심기업 설정 후 다음 채용시 지원해 보세요.

이어보는 Ai매치 채용정보

사람인 인공지능 기술 기반으로 맞춤 공고를 추천해드리는 사람인의 채용정보제공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