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호텔 영업지원팀(식자재관리) 신입/경력사원 모집

핵심 정보

경력
무관(신입포함)
학력
학력무관
근무형태
계약직, 파견직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근무지역
서울 중구
최저임금계산에 대한 알림 하단에 명시된 급여, 근무 내용 등이 최저임금에 미달하는 경우 위 내용이 우선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2024년 1월 1일 부터는  2024년 최저임금을 준수 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마감되었습니다.

㈜인터비즈시스템에서 채용공고가 시작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상세요강

[롯데호텔] 자재관리팀 사원 모집
RECRUIT INFORMATION  
[롯데호텔]
자재관리팀 사원 모집
채용구분
근무부서 - 자재관리담당
업무내용 - 식자재 관리(재고관리, 입고관리)
- 식자재 delivery 검수 업무 보조, 팀 사무 업무
자격조건 - 고졸이상 학력 소지자
- 남/여 누구나 지원가능
- 신입 및 경력 무관 지원가능
- 동종업무 유경험자 우대채용
- 문서작성 가능자(MOS, OA 가능자)
근무조건
근로시간 - 월~금 09:00 ~ 18:00
계약형태 - 파견직 2년 계약
급여조건 - 1년차 기본급 1,420,000원, 2년차 1,480,000원(매년 1월 1일 기본급 조정)
- 명절 귀향비(15 ~ 30만 지급), 휴가비(15 ~ 30만 지급)
- 어학 자격수당 별도 지급(Toeic 900점 이상 200,000원)
세금 공제 전 금액임.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연금, 연차휴가, 경조휴가, 경조금, 연차수당, 명절선물
근무지 - 서울시 중구 을지로1가 롯데호텔 서울(을지로 입구역 도보 5분거리)
기타 근무조건 - 롯데호텔 정규직 채용이 있을 시 전환 기회 부여
전형절차
전형절차

1차 서류전형 : 수시 진행
2차 면접진행 : 해당 부서 담당자 및 임원진 면접

제출서류
- 1차 서류전형 : 이력서, 자기소개서 1부(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 송부)
접수방법 및 기간
- 접수기간 : 2017. 04. 28. 마감 (상시마감)
- 접수방법 : 아래 이력서 다운로드 후 작성,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아래 이력서 다운로드 후 작성, 담당자 이메일 송부 (jswoo@inter-biz.co.kr)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문의처
- 담당자 : 롯데호텔 인사채용 우진실 담당자
- 이메일 : jswoo@inter-biz.co.kr
- 연락처 : 02-799-7916(본사 직통번호), 010-5481-0532
Designed by 사람인HR

접수기간 및 방법

마감되었습니다.

시작일
2017.03.29 00:00
마감일
2017.04.28 23:59

관심기업 설정 후 다음 채용시 지원해 보세요.

이어보는 Ai매치 채용정보

사람인 인공지능 기술 기반으로 맞춤 공고를 추천해드리는 사람인의 채용정보제공 서비스입니다.